"습관처럼 일기를 써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1-08-06 15:38:30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배우 김경남, 13년 동안 작성한 일기장 연대기 공개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에서 배우 김경남이 반전의 취미를 공개한다.

13년 동안 일기를 써왔다는 김경남이 오늘의 일기를 낭독하던 중 눈물을 훔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배우 김경남의 13년 일기 연대기가 공개된다.

배우 김경남은 대청소 중 오래된 공책 뭉치를 발견한다.

양손 가득 소중하게 품에 안고 내려온 공책 뭉치의 정체는 다름 아닌 일기장. 세월의 흔적이 고스란히 묻어 있는 일기장은 13년 동안 김경남이 손수 써온 것이라고 밝혀 이목을 끈다.

“2008년도부터 13년째 일기를 쓰고 있다”는 김경남의 일기장 뭉치는 군 복무 시절 ‘수양록’부터 모아온 것으로 알려져 놀라움을 자아낸다.

김경남은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꾸준히 일기를 쓰는 특별한 이유를 밝히기도. 김경남은 오래된 일기장 표지마다 연도를 표시하며 13년 동안의 일기장 연대기를 돌아본다.

데뷔 전 무명시절부터 드라마 주연을 맡기까지 배우 김경남의 성장과정이 고스란히 남아 있는 일기장 속에는 과연 어떤 내용이 들어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드라마 대본 연습부터 대청소까지 바쁜 일상을 보낸 김경남은 하루를 마무리하며 일기를 써내려 간다.

자신만의 감성과 진심을 가득 담아 써 내려간 글귀에 모두가 감탄을 쏟아냈다고. 직접 쓴 오늘의 일기를 낭독하던 김경남의 울컥한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데뷔 이후 가장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는 그는 “사소함에 소중함을 느끼자”라는 다짐을 전하며 모두를 뭉클하게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라이징 스타’ 김경남의 진심이 담긴 일기의 내용은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북자치도,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 시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가 초미세먼지 농도 악화에 따라 16일 오전 6시부터 오후 9시까지 초미세먼지 비상저감조치를 시행한다고 15일 밝혔다.도에 따르면 15일 오후 전북권역에 초미세먼지(PM-2.5) 주의보가 발령된 데 이어, 16일에도 일평균 초미세먼지 농도가 50㎍/㎥를 초과할 것으로 전망된다.이번 조치로 도내에서는 배출가스 5등급 차량 3만4천여 대의 운행이 제한되며, 515개 행정·공공기관에서는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열고 '꿈을 현실로 행복 300% 도전' 다짐

[뉴스스텝] 서대문구가 15일 오후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신년음악회를 겸한 ‘2026년 신년인사회’를 열고 ‘꿈을 현실로 만드는 행복 300% 서대문 구현’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이 자리에는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천여 명이 참석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이성헌 구청장은 이날 신년사를 통해 사통팔달 신속성장 명품미래도시 품격있는 역사, 따뜻한 일상 사람중심도시 자연 속 힐링치

경남도, ‘제1회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 우주항공기업과 함께 시작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5일 사천상공회의소에서 ‘2026년 찾아가는 산업정책 설명회’를 열고, 우주항공 분야 산업정책을 공유하는 한편 기업 현장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이번 설명회에는 이미화 경남도 산업국장을 비롯한 경남도와 사천시 공무원, 사천지역 우주항공 기업, 한국우주항공산업협회와 경남테크노파크의 관계자가 등 30여 명이 참석했다.경남도는 도정 주요 성과와 우주항공 분야 주요 사업을 설명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