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조민규, 강미나 남친役 출연 ‘뻔뻔 바람둥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0 10:32:35
  • -
  • +
  • 인쇄
‘미남당’ 조민규, 서인국·곽시양 ‘매운맛’ 응징에 찌질한 퇴장
▲ 사진제공 = KBS2 ‘미남당’ 방송화면, 드로잉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미남당’ 신예 조민규가 찌질하고 뻔뻔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민규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미남당’ 8화에서 강미나의 새 남자친구로 등장해 짧지만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미남당 일원들은 강은혜 살인 사건의 증거가 될 핸드폰을 찾기 위해 섬으로 향했고 남혜준은 데이트가 있어서 가기 싫다고 버티며 새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하지만 조민규가 연기한 새 남자친구는 바람둥이였다.

섬에서 돌아온 혜준은 남친이 다른 사람과 차 속에서 키스하는 현장을 목격했고 그 자리에서 차를 부수며 일갈했다.

남친은 “사람 질리게 하는 재주도 가지가지다 완전 제멋대로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라 질려”라고 소리치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이들의 다툼은 때마침 혜준의 위치를 추적하다 찾아온 남한준, 공수철 일행에게 발각됐다.

남자친구는 “저 차 네 거 아니구나?”라며 단번에 간파한 한준과 당장이라도 때릴 것 같은 수철의 ‘매운맛’ 응징에 살려달라고 빌며 찌질한 퇴장을 맞았다.

‘미남당’에 출연한 조민규는 허세와 찌질함이 가득한 바람둥이 역할을 실감나게 소화하며 짧은 등장에도 임팩트있는 모습을 남겼다.

그는 극중 사귀는 남자친구마다 ‘나쁜 놈’인 강미나의 ‘남자친구 계보’를 이어가며 드라마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조민규는 제22회 대구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상영작 ‘미싱’, 밴드 와인루프의 ‘사랑이 찾아오나 봐’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수의 웹드라마, 독립영화, 광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신예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서인국과 오연서가 함께 얽힌 과거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기 위해 현재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조금씩 퍼즐을 맞춰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미남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대 2026 수시 경쟁률 6.30대 1… 의학과·수의예과 강세

[뉴스스텝] 전남대학교가 2026학년도 수시모집 원서접수 마감 결과, 3,977명 모집에 25,055명이 지원해 평균 6.30대 1(정원내 6.55대 1) 경쟁률을 보였다. 지난 해 수시모집 경쟁률(6.31대 1)과 비슷한 수준이다. 12일 전남대에 따르면 모집인원이 가장 많은 ‘학생부교과(일반)’전형은 1,182명 모집에 7,890명이 지원해 6.68대 1(지난해 6.65대 1)의 경쟁률을 보였다. 해당

부안군, 추석 명절 대비 관내 어항 안전점검 실시

[뉴스스텝] 부안군은 지난 10일 국가어항 격포항 관계기관 합동점검을 시작으로 추석 명절 대비 어항 안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점검에는 해양수산부, 군산지방해양수산청, 부안군, 한국어촌어항공단 등이 참여해 방파제·선착장 등 어항기본시설을 중심으로 집중 안전점검을 실시했다.특히, 추석 연휴 기간 귀성객과 관광객 방문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안전사고 예방과 쾌적한 이용 환경 조성에 중점을 두고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 고창서 개막, 3일간 열전 돌입

[뉴스스텝] 고창군 일원에서 열리는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가 12일 고창공설운동장에서 개막하며 사흘간의 열전에 돌입했다. 12일 고창군에 따르면 이날 오후 7시 고창공설운동장에서 심덕섭 고창군수, 김관영 전북특별자치도 도지사, 정강선 전북특별자치도 체육회장, 13개 시·군 단체장, 선수단 등 1만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62회 전북특별자치도민체육대회의 화려한 개막을 알렸다.오후 6시부터 진행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