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조민규, 강미나 남친役 출연 ‘뻔뻔 바람둥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0 10:32:35
  • -
  • +
  • 인쇄
‘미남당’ 조민규, 서인국·곽시양 ‘매운맛’ 응징에 찌질한 퇴장
▲ 사진제공 = KBS2 ‘미남당’ 방송화면, 드로잉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미남당’ 신예 조민규가 찌질하고 뻔뻔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민규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미남당’ 8화에서 강미나의 새 남자친구로 등장해 짧지만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미남당 일원들은 강은혜 살인 사건의 증거가 될 핸드폰을 찾기 위해 섬으로 향했고 남혜준은 데이트가 있어서 가기 싫다고 버티며 새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하지만 조민규가 연기한 새 남자친구는 바람둥이였다.

섬에서 돌아온 혜준은 남친이 다른 사람과 차 속에서 키스하는 현장을 목격했고 그 자리에서 차를 부수며 일갈했다.

남친은 “사람 질리게 하는 재주도 가지가지다 완전 제멋대로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라 질려”라고 소리치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이들의 다툼은 때마침 혜준의 위치를 추적하다 찾아온 남한준, 공수철 일행에게 발각됐다.

남자친구는 “저 차 네 거 아니구나?”라며 단번에 간파한 한준과 당장이라도 때릴 것 같은 수철의 ‘매운맛’ 응징에 살려달라고 빌며 찌질한 퇴장을 맞았다.

‘미남당’에 출연한 조민규는 허세와 찌질함이 가득한 바람둥이 역할을 실감나게 소화하며 짧은 등장에도 임팩트있는 모습을 남겼다.

그는 극중 사귀는 남자친구마다 ‘나쁜 놈’인 강미나의 ‘남자친구 계보’를 이어가며 드라마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조민규는 제22회 대구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상영작 ‘미싱’, 밴드 와인루프의 ‘사랑이 찾아오나 봐’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수의 웹드라마, 독립영화, 광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신예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서인국과 오연서가 함께 얽힌 과거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기 위해 현재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조금씩 퍼즐을 맞춰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미남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