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당’ 조민규, 강미나 남친役 출연 ‘뻔뻔 바람둥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20 10:32:35
  • -
  • +
  • 인쇄
‘미남당’ 조민규, 서인국·곽시양 ‘매운맛’ 응징에 찌질한 퇴장
▲ 사진제공 = KBS2 ‘미남당’ 방송화면, 드로잉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미남당’ 신예 조민규가 찌질하고 뻔뻔한 모습으로 등장해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조민규는 지난 19일 방송된 KBS2 ‘미남당’ 8화에서 강미나의 새 남자친구로 등장해 짧지만 인상깊은 연기를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미남당 일원들은 강은혜 살인 사건의 증거가 될 핸드폰을 찾기 위해 섬으로 향했고 남혜준은 데이트가 있어서 가기 싫다고 버티며 새 남자친구의 존재를 알렸다.

하지만 조민규가 연기한 새 남자친구는 바람둥이였다.

섬에서 돌아온 혜준은 남친이 다른 사람과 차 속에서 키스하는 현장을 목격했고 그 자리에서 차를 부수며 일갈했다.

남친은 “사람 질리게 하는 재주도 가지가지다 완전 제멋대로에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라 질려”라고 소리치며 적반하장의 태도를 보였다.

이들의 다툼은 때마침 혜준의 위치를 추적하다 찾아온 남한준, 공수철 일행에게 발각됐다.

남자친구는 “저 차 네 거 아니구나?”라며 단번에 간파한 한준과 당장이라도 때릴 것 같은 수철의 ‘매운맛’ 응징에 살려달라고 빌며 찌질한 퇴장을 맞았다.

‘미남당’에 출연한 조민규는 허세와 찌질함이 가득한 바람둥이 역할을 실감나게 소화하며 짧은 등장에도 임팩트있는 모습을 남겼다.

그는 극중 사귀는 남자친구마다 ‘나쁜 놈’인 강미나의 ‘남자친구 계보’를 이어가며 드라마에 깨알 재미를 선사했다.

조민규는 제22회 대구단편영화제 경쟁부문 상영작 ‘미싱’, 밴드 와인루프의 ‘사랑이 찾아오나 봐’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다수의 웹드라마, 독립영화, 광고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쌓은 신예다.

KBS2 월화드라마 ‘미남당’은 서인국과 오연서가 함께 얽힌 과거 사건의 진범을 추적하기 위해 현재 벌어지는 사건 속에서 조금씩 퍼즐을 맞춰가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가고 있다.

‘미남당’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