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병은, tvN ‘이브’ 숨겨둔 반전 장꾸미 폭발 분위기 전환甲 미공개 스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4 10:47:50
  • -
  • +
  • 인쇄
배우 박병은, tvN 수목드라마 ‘이브’ 미공개 스틸 공개
▲ 배우 박병은, tvN ‘이브’ 숨겨둔 반전 장꾸미 폭발 분위기 전환甲 미공개 스틸 공개

[뉴스스텝] 드라마 ‘이브’에서 박병은이 숨겨둔 반전매력을 한껏 드러냈다.

tvN 수목드라마 '이브'는 13년의 설계, 인생을 걸고 펼치는 한 여자의 가장 강렬하고 치명적인 격정 멜로 복수극이다.

박병은은 극 중 ‘강윤겸’ 역으로 분해 매 회 차원이 다른 열연을 펼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는 극 중 강윤겸의 어둡고 차가운 모습과는 180도 다른 박병은 본캐의 밝은 모습이 눈길을 끈다.

특히 분주한 현장 속에서 환한 웃음을 잃지 않은 채 작품에 최선을 다해 임하는 긍정에너지가 느껴진다.

또한 상대 배우 앞에서 지금껏 보기 힘들었던 장난꾸러기 면모를 여과 없이 과시하고 있는 박병은은 보는 이들의 흐뭇한 미소를 자아내기도 한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서는 촬영 도중 모니터링에 집중한 배우 박병은의 모습도 시선을 사로잡는다.

함박웃음을 지어 보이던 것도 잠시 한순간도 놓칠 세라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바라보는 박병은 배우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은 드라마 ‘이브’ 명장면 탄생의 비결을 짐작케 한다.

앞서 공개된 메이킹 영상을 통해 박병은은 숨겨둔 반전 장꾸미를 자랑하며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했다.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시청자들의 과몰입 방지 역할을 톡톡히 해내기도 했다.

이 가운데 지난 방송에서 윤겸이 LY 피해자 연대의 소송 소식과 함께 그간 숨겨왔던 라엘의 진짜 정체를 알게 되면서 다음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켰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