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 미노이, 킹받는 고민상담소 OPEN···아들 고민 유세윤에 킹통방통 해답 초토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3 22:24:38
  • -
  • +
  • 인쇄
김종민, “결혼 꼭 해야 하나요?” 현실 고민 투척···상담가 미노이 답변은?
▲ <사진제공>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뉴스스텝] 싱어송라이터 미노이가 ‘라디오스타’에서 킹받는 고민상담소를 오픈했다.

게임을 많이 하는 아들 고민을 가진 MC 유세윤에게 “적당히 하라고 하면 된다”고 할 말 잃게 만드는 해답을 내놓아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이어 결혼 고민을 털어놓은 김종민에게도 해결책을 제시했다고 알려져 본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했다.

오늘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 측은 ‘미노이의 킹받는 고민상담소’ 에피소드가 담긴 영상을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노이는 유튜브에서 고민상담소 콘텐츠를 했었다고 이야기했다.

그는 “ 킹받는 편집이라고 하더라. 할 말 없게 만드는 고민상담소”라고 설명했다.

이어 미노이는 시험 잘 보고 싶은 이에겐 “공부를 열심히 해라”, 군대 간 남자친구가 보고 싶다는 고민에 “꾹 참으시길 바란다” 등 킹받는 답변을 소개해 ‘라스’ MC들을 폭소케 했다.

그는 “최선을 다했다”고 해명하자, MC 유세윤은 “오은영 박사님과는 차이가 있다”고 반응해 웃음을 유발했다.

MC 김구라는 “편집을 어떻게 하길래 열받아?”라고 질문하자, 미노이는 “궁금하면 보세요”라고 킹받는 답을 내놓으며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미노이는 “고민 있으시면 말씀해달라. 다 해결해드리겠다”며 스튜디오에서 고민상담소를 즉석 오픈했다.

첫 번째 고민을 들고 온 사람은 MC 유세윤이었다.

아들에 대한 고민이라고 밝히자, 미노이는 “아들이 있어요?”라고 물어 녹화장에 큰 웃음을 안겼다.

유세윤은 당황하며 “감사한다”고 답했다.

이어 MC 유세윤은 “사춘기인 아들이 게임을 너무 많이 하는 것 같아서 고민이다”라고 털어놓자, 미노이는 “게임을 적당히 하라고 하면 된다”고 킹받는 답을 제시해 스튜디오를 초토화시켰다.

미노이의 고민상담소를 찾은 다음 주자인 김종민은 “결혼을 꼭 해야 되는 것이냐?”라고 현실 고민을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미노이는 “제가 결혼을 아직 안 해서 확실하지 않다”며 조심스럽게 접근했다.

이어 김종민을 위한 해결책을 꺼냈다고 해 본방송을 향한 궁금증을 치솟게 했다.

‘킹받는 고민상담가’ 미노이가 제시하는 해결책은 오늘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천군, 찾아가는 영농부산물 파쇄 서비스 신청접수

[뉴스스텝] 서천군농업기술센터가 영농부산물의 안전한 처리와 자원순환을 위해 ‘찾아가는 파쇄 지원단’을 무료로 운영한다. 이번 사업은 매년 영농철 이후 발생하는 고춧대, 깻대, 콩대 등 농작물 잔재물을 무단으로 소각하는 사례가 늘어남에 따라, 이를 예방하고 농업폐기물을 친환경적으로 처리하기 위해 추진된다.파쇄 지원을 희망하는 농가는 오는 11월 28일까지 관할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신청하면 된다. 신청 후

충북도, 2026년도 예산안 7조 6,703억 원 편성

[뉴스스텝] 충청북도는 민선8기 도정 비전 완성 및 충북형 혁신 일자리 창출, 도민 생활 안정 등을 위해 2026년도 예산안을 편성하여 11월 11일 충청북도의회에 제출했다. 2026년도 예산안은 금년도 당초예산 7조 1,683억원보다 5,020억원(7.0%)이 증가한 7조 6,703억원 규모다. 일반회계는 4,304억원(6.7%) 증가한 6조 8,820억원, 특별회계는 716억원(10.0%) 증가한 7,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 연말 맞이 가족공연 3종으로 ‘따뜻한 연말’ 선사

[뉴스스텝] 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연말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연을 즐기며 정서적 유대감을 나눌 수 있는 다채로운 연말 가족공연을 마련했다.이번 프로그램은 가정의 정서적 안정과 가족 관계의 긍정적 형성, 다문화가정의 문화적 포용, 그리고 지역사회 내 따뜻한 돌봄 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됐다.부천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그동안 부모와 영유아를 위한 양육 지원, 부모교육, 가족문화 프로그램 등을 지속적으로 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