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1' 슈퍼주니어, 타이틀곡 'Mango' 퍼포먼스 일부 베일 벗었다···아이키와 특급 시너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11 20:35:39
  • -
  • +
  • 인쇄
슈퍼주니어, 아이키와 호흡 미리보기…'Mango' 두 번째 M/V 티저 속 위트+중독성 甲 포인트 안무
▲ 출처: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K-POP 레전드' 슈퍼주니어가 신곡 'Mango'의 매력적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컴백을 하루 앞둔 11일 오전 11시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 타이틀곡 'Mango'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주 첫 번째 티저 영상에서 각자의 공간 속 매혹적인 분위기를 선보인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가 이번에는 한 자리에서 더욱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했다.

여름의 계절감을 표현한 트로피컬한 비주얼과 슈퍼주니어만의 성숙한 눈빛, 표정, 제스처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바로 내가 오아시스. 천국으로 와. sweet just like a mango. it feel so nice. 입에 닿는 순간. 녹아내려가”라는 음원 일부에 맞춰 댄서 아이키와 컬래버레이션한 'Mango'의 퍼포먼스 일부가 처음으로 베일을 벗었다.

슈퍼주니어는 시원시원한 움직임으로 특유의 그루브까지 표현했다.

압도적인 몰입감과 리드미컬한 사운드에 어울리는 중독성이 완곡의 안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든다.

'Mango'는 슈퍼주니어 보컬의 매력을 가장 잘 담아내는 장르 중 하나인 펑키 팝 곡이다.

망고라는 매개체를 달콤하고 저돌적인 고백으로 풀어낸 위트가 돋보인다.

특히 앞서 뮤직비디오로 선공개된 이번 앨범의 수록곡 'Don't Wait'과 더불어 오랜만에 만나는 슈퍼주니어의 단체 퍼포먼스가 음악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슈퍼주니어는 탄탄한 실력에 그간의 내공과 독보적인 재치를 더한 무대로 시·청각적인 즐거움을 모두 선사할 전망이다.

이를 비롯해 'The Road : Keep on Going'에는 총 5곡의 웰메이드 트랙이 수록된다.

올여름 가요계를 물들일 슈퍼주니어표 감성에 이목이 집중된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2일 오후 6시 정규 11집 Vol.1 'The Road : Keep on Going'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Mango'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