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프로덕션’ 모노트리, 오늘 배우 설인아 컬래버 신곡 ‘예쁘니까’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8 09:00:00
  • -
  • +
  • 인쇄
배우 설인아와 모노트리→써니비주얼, 가요계 최정예 스태프 만남 ‘특급 컬래버’
▲ 사진제공 = 마르헨제이, 골드메달리스트

[뉴스스텝] K팝 프로덕션 모노트리와 배우 설인아가 청량한 시티팝으로 뭉쳤다.

설인아가 부른 컬래버레이션 음원 ‘예쁘니까’가 8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비건패션 브랜드 마르헨제이의 기획으로 뭉친 이번 협업은 브랜드의 뮤즈로 활동 중인 배우 설인아가 가창자로 나서고 인기 K팝 가수들의 앨범에 참여한 모노트리 메인 프로듀서 황현이 음원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에스파, 아이유, 오마이걸 등 톱 가수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써니비주얼의 유성균 감독이 ‘예쁘니까’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하는 등 가요계 최정예 스태프들이 주축이 되어 특급 시너지를 선사할 전망이다.

설인아가 부른 신곡 ‘예쁘니까’는 바쁜 일상에 지친 모두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물하는 감각적인 곡이다.

가요 팬들에게 ‘믿고 듣는’ 프로듀싱팀으로 입지를 다진 모노트리표 시티팝 음악으로 멜로디를 타고 흐르는 상쾌한 코러스 세션과 베이스, 기타 리프가 무거운 발걸음의 무게를 덜어내고 고민에서 한껏 벗어난 하루의 여유를 멋지게 선사할 예정이다.

배우로 활발히 활동 중인 설인아는 가수 연습생 경험을 살려 청아한 음색과 낭만적인 목소리로 신곡을 가창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드러냈다.

설인아는 ‘꾸미지 않고 나와도 돼’, ‘넌 늘 예쁘니까’라는 가사처럼 지친 이들을 어루만지는 이 곡의 감성을 시원한 바람을 맞이하는 듯한 투명한 보이스로 소화하며 듣는 이들로 해금 하루를 산뜻하게 마무리하는 기분을 느끼게 한다.

음원 발매에 맞춰 공개되는 ‘예쁘니까’ 뮤직비디오에는 바쁜 하루를 보낸 설인아가 퇴근 후 서울시내 곳곳을 배경으로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담겼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뮤직비디오의 영상미에 설인아의 화보 같은 비주얼, 그 위로 흐르는 상쾌한 시티팝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황홀한 케미스트리를 선사한다.

프로젝트 음원 ‘예쁘니까’를 제작한 모노트리는 황현, 지-하이, 이주형 등 실력파 작사, 작곡진들이 모인 K팝 프로덕션이다.

세븐틴, 샤이니, 엑소, 소녀시대, 레드벨벳, 이달의 소녀, 온앤오프 등 유명 아티스트 앨범에 참여하면서 특색 있고 완성도 높은 곡들로 평단과 마니아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프로젝트 신곡 ‘예쁘니까’ 음원은 7월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뮤직비디오는 마르헨제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ESG 경영을 선도하는 수원도시공사, 2025년 추석 연휴 기간 종합대책 수립

[뉴스스텝] 수원도시공사는 안전하고 풍요로운 추석 명절을 위해 ‘2025년도 추석 연휴 종합대책’을 수립하고 비상운영체계를 가동한다고 29일 밝혔다.수원시연화장은 실내 추모시설 2개소는 사전 예약제로 정상 운영한다. 다만 제례 공간은 폐쇄 되며, 승화원은 추석 당일에만 축소(2회) 운영한다.공영주차장 64개소 가운데 노외 및 노상 주차장는 무료 개방하며, 건물식 및 화물 주차장은 추석 당일에만 무료 개방한

목포-보성선 개통으로 영암에 첫 열차역 생겼다

[뉴스스텝] 영암군에 사상 처음으로 열차역이 생겨 목포와 보성을 오가는 영암군민과 관광객들의 발이 된다. 남해안권 철도망의 핵심축인 목포–보성선이 26일 신보성역에서 개통식을 열고 정식 개통함에 따라, 학산면 ‘영암역’이, 27일부터 영업을 개시했다. 목포-보성선은 보성군 신보성역에서 목포 임성리역까지 82.5㎞를 잇는 노선으로, 하루 열차는 평일 4회, 주말 5회 운행 서비스를 제공한다.영암역 신설로 그

수원시 팔달구, 지역경제 활력 더하는 추석맞이 물가안정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수원시 팔달구는 오는 9월 26일, 지동시장·미나리광시장·못골시장 등 지동교 일원에서 ‘2025년 추석맞이 전통시장 이용 및 물가안정 캠페인’을 진행했다.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역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 물가 안정을 도모하기 위해 진행됐다. 행사에는 팔달구청장, 경제교통과장 등 공직자와 전통시장 상인회, 물가모니터 요원 등 23명이 참여했다.참석자들은 어깨띠와 피켓을 활용해 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