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교환-한선화로 대박 낸 회사 시크모델에이전시, 마마무-원어스 소속 RBW와 손잡았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7-04 21:44:21
  • -
  • +
  • 인쇄
시크모델에이전시, RBW와 MOU 체결 국내외 광고시장에서 영향력X유명세 넓힌다
▲ <사진제공> 시크모델에이전시, RBW

[뉴스스텝] 최근 아임리얼, 스타벅스, 설화수, 발몽, 닥터지 등의 광고 대행을 맡아 광고업계에서 그야말로 대박을 낸 광고 캐스팅전문에이전시 시크모델에이전시가 마마무, 원어스 등의 아티스트가 소속된 글로벌 콘텐츠 제작기업 ㈜RBW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시크모델에이전시와 ㈜RBW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광고대행 사업, 연예인 매니지먼트 마케팅 및 홍보, 국내외 문화 콘텐츠 기획 등을 공동으로 추진하고 협력해 나갈 것을 합의했다.

그동안의 수많은 광고실적과 마케팅 노하우로 다져온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이번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가수 마마무, 원어스 등의 유명 케이팝 아티스트를 보유하고 있는 ㈜RBW의 광고대행 업무를 함께하게 됐으며 이를 계기로 국내외 광고시장에서의 입지를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15년 이상의 광고계 베테랑 전문가들로 구성된 ㈜시크모델에이전시는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획사와 관공서 등 2,000여 건 이상의 광고 제작을 대행했다.

또한 가수, 배우, 예능인, 인플루언서 등 유명 연예인과 라이징 스타를 클라이언트들에게 가장 빠르게 정보를 제공하는 차별화된 시스템과 네트워크를 보유를 바탕으로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유명세와 영향력을 넓혀가고 있다.

특히 광고모델 섭외부터 기획 및 촬영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작단계를 원스톱으로 추진해 제작과정의 불필요한 예산과 기획과정의 혼선을 없애는 ‘제로 리스크’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광고주들의 끊임없는 의뢰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최근에는 마스크 모델로 구교환과 한선화를 추천하고 모회사인 시크엔터테인먼트가 해당 광고를 기획하고 제작해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다.

연예인 매니지먼트 업계에서 20년 이상의 경력으로 다져온 ㈜시크모델에이전시의 명만기 대표는 “국내종합콘텐츠의 유력 기업인 ㈜RBW와 포괄적인 문화콘텐츠 사업을 함께 한다는 것이 매우 고무적이며 특별히 광고제작과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홍보 마케팅 기획을 함께 공유해 상호 간 ‘윈-윈’ 할 수 있는 전략적인 파트너쉽으로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크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시크모델에이전시는 이미 유럽의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에 자리잡고있어 해외에서 유입되는 K-POP 및 한국엔터테인먼트 문화에 유연하게 대응하기 위해 철저히 준비하고 있으며 최근 이탈리아의 피렌체에는 두 번째로 오피스를 오픈해 한국아티스트의 활발한 해외활동을 서포트할 준비를 하고있다.

또한, 시크모델에이전시의 모델DB시스템인 'HiNM'의 고도화에 집중해 업계에 IT시스템을 접목하는 색다른 시도로 광고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 것으로 기대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께 만드는 따뜻한 세상, 복지로 희망을~! 부산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뉴스스텝] 부산 중구는 지난 7일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현) 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에는 구 대표협의체, 실무협위체 및 실무분과 위원들과 9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방안 강의를 통해 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함께하는 복지공동체로 더욱 성장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김병현 중구지역사회보장협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중구지회 역사탐방 및 추계수련대회 개최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중구지회(회장 정정석)는 지난 9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해 올바른 역사관 정립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을 위해 ‘역사탐방 및 추계수련대회’를 경남 거창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남 거창군에 소재한 거창사건추모공원을 찾아 민간인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참혹했던 역사적 비극을 되새기며 자유와 인권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 회원들은 거창 출렁다리

안양시, ‘2025 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및 한국어교육 수료식’ 성료

[뉴스스텝] 안양시는 지난 7일 안양시 가족센터 3층에서 ‘2025년 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및 한국어 교육 수료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안양시 가족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족, 한국어교육 참여자,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활동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한국어교육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