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연복 → 신정식 사진작가, 첫 방송 D-1 ‘주문을 잊은 음식점2’ 향한 응원 릴레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9 21:29:25
  • -
  • +
  • 인쇄
“마음속엔 사랑이 남았다”
▲ <사진 제공>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

[뉴스스텝] 첫 방송을 하루 앞둔 ‘주문은 잊은 음식점2’을 향한 응원이 이어지고 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 원년 멤버 이연복 셰프부터 스틸 촬영을 맡은 신정식 사진작가까지 SNS를 통한 훈훈한 응원글을 남기며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높인다.

오는 30일 목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되는 KBS 1TV ‘주문을 잊은 음식점2’는 경증 치매인 ‘깜빡 4인방’이 힐링의 섬 제주에서 주문을 깜빡해도 음식이 잘못 나와도 웃음으로 무장 해제되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음식점 운영에 나서는 유쾌한 도전기를 담는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 본방송을 앞두고 프로그램을 향한 응원의 물결이 이어지고 있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 원년 멤버이자 제주 음식점 총괄 셰프를 담당한 이연복 셰프는 SNS를 통해 “’깜빡 4인방’과 함께 좋은 프로그램을 만들었다 오늘내일 남의 일이 아닌 자신의 일인 것 만 같이 생각이 든다 많은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홍석천은 “치매를 앓고 계신 어르신들과 좌충우돌 식당을 오픈한다”는 말과 함께 본방사수를 독려했다.

이연복 셰프와 ‘중식 어벤져스’로 활약한 왕병호, 정지선 셰프 또한 프로그램을 향한 진한 애정을 드러냈다.

왕병호 셰프는 “일주일간의 짧고도 길었던 이야기. 마음속엔 사랑이 남았다”고 밝혔고 정지선 셰프는 “이렇게 정신없고 웃긴 음식점은 처음인데 자꾸 눈물이 난다 잊을 수 없는 추억”이라고 남겼다.

‘주문을 잊은 음식점2’ 스틸 촬영을 담당한 신정식 사진작가는 “’깜빡 4인방’ 각자의 개성이 선명하게 드러났다 며칠 동안 다양한 표정을 바라보며 보호자들 마음을 헤아려보기도 했다”고 촬영 후기를 전했다.

이어 현재 치매를 앓고 있는 아버지를 떠올리며 “‘아빠가 이곳에 있다면 아마 또 춤을 췄겠지’ 상상을 해보며 혼자 웃기도 했다”고 덧붙였다.

제주 음식점을 방문했던 손님들의 진심 어린 SNS 응원글도 이어졌다.

“계속 즐거운 기억을 새롭게 만드셨으면 좋겠다”, “어르신들에 열정과 에너지에 힘을 받고 온 것 같다”, “어르신들의 따스함과 유쾌함에 감동을 가득 받고 나왔다”, “치매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된다”, “각자 위치에서 역량을 뽐내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큰 박수를 드리고 싶다” 등 ‘깜빡 4인방’을 향한 아낌없는 격려를 보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구군,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앞두고 수험생 응원 이어져

[뉴스스텝] 양구군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관내 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을 응원하고 격려했다.지역 및 글로벌 인재 양성을 위한 양록장학회와 글로벌인재양성장학회 그리고 지역 기관단체장들의 모임인 양록회에서는 지난 10일 양구고등학교, 양구여자고등학교 및 강원외국어고등학교를 방문해 수험생들에게 격려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또한 수능 당일 아침에는 수능 시험장인 강원외국어고등학교 정문에서 서흥

진주시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강화 교육’ 성료

[뉴스스텝] 진주시는 농업기술센터에서 지난 10월 12일부터 11일까지 운영한 ‘농식품가공·창업 역량강화 교육과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세무·법률’, ‘유통·마케팅’ 등 2개 과정으로 나눠 과정당 5회, 20시간으로 진행됐으며, 농식품 가공·창업 역량을 높이고 실무능력 향상을 위해 전문적이고 실질적으로 필요한 내용으로 구성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세무·법률과정’은 식품위생

서천군, 제1호 ‘서천읍 군사리 골목형상점가’ 지정

[뉴스스텝] 서천군은 지난달 28일 서천읍 군사리 일대(구 군청사 사거리~서천읍 삼거리)를 지역 최초로 ‘골목형 상점가’로 지정했다골목형 상점가는 면적 2000㎡ 이내 구역에 소상공인 점포 10개 이상이 밀집한 지역을 대상으로 상인회 신청을 받아 지정한다. 지정 시 ‘전통시장 및 상점가 육성을 위한 특별법’에 따라 전통시장에 준하는 지원을 받을 수 있다.이번 지정으로 군사리 골목형상점가 내 154개 점포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