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상진,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 체결···배우 이준영과 한솥밥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8 11:20:37
  • -
  • +
  • 인쇄
제이플랙스, 배우 한상진 영입 “전폭적인 지원 아끼지 않을 것”
▲ 사진제공 = 제이플랙스(Jflex)

[뉴스스텝] 배우 한상진이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제이플랙스는 “드라마, 영화, 예능 등 다방면에서 존재감을 과시하고 있는 배우 한상진이 제이플랙스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앞으로도 한상진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상진은 지난 4월 종영한 KBS1 ‘국가대표 와이프’에서 가족을 사랑하는 현실 남편 강남구로 분해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가족 이야기를 현실감 있게 표현해 시청자들의 공감을 자아냈으며 TV조선 ‘골프왕3’ 게스트로 출연해 남다른 골프 실력과 입담을 뽐내 화제를 모았다.

2007년 MBC ‘하얀거탑’에 박건하 역으로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알렸으며 MBC ‘이산’에서 ‘홍국영’ 역으로 MBC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배우로서 입지를 굳혔다.

이어 드라마 ‘웰컴2라이프’, ‘해치’, ‘인형의 집’, ‘솔약국집 아들들’, ‘이산’ 외에도 영화 ‘내 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나인데이즈’, ‘자칼이 온다’ 등 다양한 작품에서 능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폭넓은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한상진은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단편영화 ‘북성로 히어로’를 통해 ‘제5회 대구청년영화제에서 ‘영 이노베이션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며 감독으로서 재능을 인정받았다.

이에 안방극장,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이고 있는 한상진의 앞으로 이어질 행보에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제이플랙스는 지난해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이준영이 소속되어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께 만드는 따뜻한 세상, 복지로 희망을~! 부산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역량강화 워크숍 개최 ‘

[뉴스스텝] 부산 중구는 지난 7일 중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민간위원장 김병현) 위원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역량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워크숍에는 구 대표협의체, 실무협위체 및 실무분과 위원들과 9개 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참여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성화 방안 강의를 통해 위원들의 역량을 강화하고, 함께하는 복지공동체로 더욱 성장하기 위한 소통과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김병현 중구지역사회보장협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중구지회 역사탐방 및 추계수련대회 개최

[뉴스스텝] 한국자유총연맹 부산중구지회(회장 정정석)는 지난 9일 회원 120여 명이 참석해 올바른 역사관 정립과 자유민주주의 가치 확산을 위해 ‘역사탐방 및 추계수련대회’를 경남 거창군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경남 거창군에 소재한 거창사건추모공원을 찾아 민간인 희생자들의 넋을 기리고, 참혹했던 역사적 비극을 되새기며 자유와 인권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어 회원들은 거창 출렁다리

안양시, ‘2025 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및 한국어교육 수료식’ 성료

[뉴스스텝] 안양시는 지난 7일 안양시 가족센터 3층에서 ‘2025년 가족센터 사업보고회 및 한국어 교육 수료식’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10일 밝혔다.안양시 가족센터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다문화가족, 한국어교육 참여자, 자원봉사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2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한 해 동안 추진했던 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활동을 격려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또 지난 3월부터 10월까지 진행된 한국어교육 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