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박정현, 음악 방송 순위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던 곡 있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1 22:08:20
  • -
  • +
  • 인쇄
박정현, 거지설 루머 전격 해명···사진 깜짝 등장에 스튜디오 대폭소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가수 박정현이 ‘라디오스타’를 통해 음악 방송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던 곡이 있었다고 고백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그는 거지설 루머에 대해 전격 해명한다.

거지설이 발단이 된 사진이 깜짝 등장하자 스튜디오가 대폭소했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22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백지영, 박정현, 양지은, 엄지윤이 출연하는 ‘Song 맞은 것처럼’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정현은 국경을 뛰어넘는 소울 보컬로 전 세계인을 감동시킨 ‘R&B 요정’으로 오랫동안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보컬리스트다.

7년 만에 ‘라디오스타’에 재출연한 박정현은 시즌별로 음원을 발매 중인 근황을 알렸다.

이어 그는 “죄송하다”고 사과해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케 한다.

이날 박정현은 ‘라디오스타’를 통해 특별한 데뷔 무대를 가진 비화를 털어놓는다.

그는 무대에 올라서기 전 밤낮으로 ‘이것’을 끊임없이 연습했다고 이야기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타공인 최고의 보컬리스트로 손꼽히는 박정현은 ‘이 노래’가 차트 순위가 올라갈 때마다 초조했다고 깜짝 고백해 눈길을 끈다.

그는 “하필 이 노래가 유명해졌다”고 덧붙여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어 박정현은 20년이 지나도 뇌리에 강렬하게 남은 인물이 있다고 밝힌다.

그는 “신비주의에 쌓여 있어서 진지한 사람인 줄 알았다. 그런데 막상 만났더니 아니었다”고 설명해 궁금증을 안긴다.

또 ‘성대모사 진입장벽 낮은 연예인’으로 잘 알려진 박정현은 “수많은 연예인 분들이 따라하는데, 제가 이 정도 인지도인 줄 몰랐다”고 이야기한다.

그러면서 자신의 모창을 가장 잘 따라하는 인물을 꼽았다고 해 정체가 누구인지 관심이 모아진다.

그런가 하면, 박정현은 자신을 따라다녔던 거지설 루머에 전격 해명한다.

‘R&B 요정’ 박정현을 초조하게 만든 곡의 정체는 오는 22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