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이호철 → 현봉식,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까지 첫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6 16:15:00
  • -
  • +
  • 인쇄
2시간 앞두고 무너졌다···공연 당일 긴급 벼락치기 현장 결과는?
▲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뉴스스텝] ‘악카펠라’ 이호철, 현봉식 등 멤버들이 ‘키즈카페’ 공연 2시간을 앞두고 공연 포기 선언을 했다고 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완전체 데뷔 무대에 오르기 전 긴급 ‘벼락치기’에 나선 모습과 에이스인 새 멤버 최영우-던밀스의 뜻밖의 배신에 초토화된 현장도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오늘 목요일 밤 10시 방송되는 MBC ‘악카펠라’가 첫 데뷔 무대인 ‘키즈카페’ 공연을 앞둔 멤버들의 벼락치기 연습 현장이 담긴 스틸을 공개했다.

‘악카펠라’ 완전체의 첫 데뷔 무대가 ‘키즈카페’에서 펼쳐진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공연을 단 2시간 앞두고 믿을 수 없는 현실에 충격에 빠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사로잡는다.

현봉식은 멤버들이 오기 전 스승 메이트리와 1:1 아카펠라 과외를 받는 열정을 보였다.

‘반전 미성’의 소유자로 알려진 현봉식이 과연 어떤 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멤버들은 단체 연습 외에도 본업 현장에서도 아카펠라 악보를 놓치지 않았다고 전해진 가운데, ‘키즈카페’에서 처음으로 맞춰보는 완전체의 아카펠라 하모니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러나 시작과 함께 와르르 무너지는 음정과 박자로 현장은 위기 상황에 봉착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한다.

리더 오대환은 “큰일 났다”며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고 이중옥은 “갈래”라며 급기야 공연 포기 선언을 했다고 한다.

여기에 에이스로 영입한 새 멤버 최영우와 던밀스가 뜻밖의 배신을 하는 상황이 벌어져 대기실 현장은 초토화가 됐다는 전언이다.

믿었던 에이스들의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실력 ‘하향 평준화’라는 위기에 놓인 멤버들이 과연 무사히 공연 준비를 할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와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70일간의 도전을 담은 ‘악카펠라’는 오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유아(6~7세)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카미봇 환경 파수꾼’은 10월 13일과 2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로봇을 조작해 쓰레기 수거·분리수거 미션을 수행한다.성인 대상 ‘그림 한 장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부업, 스톡작가’는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

목포시, 다!함께 다!같이 즐기는‘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성료

[뉴스스텝] ‘2025년 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가 지난 28일 삼학도 일원에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목포시 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목포 항구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는 사물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이중 언어 발표 K-POP 댄스 뮤지컬 영어극 ‘미녀와 야수’ 이주여성·유학생

인천서부·강화교육지원청, 가족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정서·소통 지원

[뉴스스텝] 인천서부교육지원청과 인천강화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정서적 안정과 가족 간 소통을 지원했다.서부교육지원청은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캠프(별빛아래 감성 카라반)’를 열어 22가족이 가족 공동체 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다졌다. 서부교육지원청은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