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명수X가비, '더위 전문가' 이장원X통닭천사와 '더위 끝장 포럼' 개최 만장일치 혜택 봇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4 21:47:43
  • -
  • +
  • 인쇄
▲ <사진제공> tvN D ENT ‘거상 박명수’

[뉴스스텝] ‘거상 박명수’에서 박명수와 가비가 '더위 전문가'로 나선 이장원, 유튜버 통닭천사와 양보 없는 '냠BTI'부터 치즈돈가스 논쟁을 펼쳤다.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대책 세우기에 나선 네 사람의 침 튀기는 대환장 토의가 폭소를 자아냈다.

지난 13일 월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 tvN D ENT ‘거상 박명수’ 6회에서는 2022년 거상단으로 여섯 번째 무역 협상에 나선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가비가 '더위 끝장 포럼'을 개최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tvN D ENT ‘거상 박명수’는 과거에서 타임 워프한 조선 제일의 거상 박명수와 미국 거상 금수저 딸내미 가브리엘라가 시간 여행 끝에 2022년에 도착해 신문물을 체험해 보고 무역에 도전하는 여정을 담은 웹 예능이다.

여섯 번째 무역에 나선 박명수와 가비는 '무더위 여름 백성들을 위한 여름철 먹거리 싸움 방지 해결 방안 3가지를 만들라'라는 대감집 지령을 받고 토의 회장에 입장했다.

이곳엔 '더위 헌터' 이장원과 '침착맨' 이말년 동생이자 유튜버 통닭천사가 거상단을 기다리고 있었다.

각 주제에 만장일치 의견이 모일 때마다 '풀무원' 제품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해 기대를 모았다.

본격적인 '더위 포럼'에 앞서 거상단과 더위 전문가들은 '냠BTI'로 음식 취향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박명수는 '몸에 화가 많고 속은 좁으나 이마는 넓다', 이장원은 '배움에 뜻이 있어 배운 척을 많이 한다', 통닭천사는 '남을 열받게 하는 경향이 있다'라는 찰떡 '냠BTI'를 받아 폭소를 자아냈다.

'냠BTI'를 알아보는 과정에서 통닭천사는 여러 번 박명수의 허를 찌르는 입담으로 웃음을 유발했다.

나 홀로 '함흥냉면파'인 가비는 '평냉 부심'을 드러내는 박명수와 더위 전문가들에게 “평들갑 떤다”라는 독설을 날려 긴장감을 높이기도 했다.

특히 평양냉면에 진심인 이장원은 가비의 공격에 동공 지진을 일으키는 모습으로 웃음을 안겼다.

'더위 포럼'의 주제는 '냉면 자르는 횟수는 몇 번이 국룰일까?', '만두는 끼니다 VS 밥반찬이다', '치즈돈가스 끊어준다 VS 안 끊어준다'로 초고속 만장일치 의견을 끌어낸 '만두는 끼니다 VS 밥반찬이다' 주제를 제외하고 거상단과 더위 전문가들의 의견이 첨예하게 갈렸다.

통닭천사의 기습 공격에 계속해서 '킹 받던' 박명수는 통닭천사의 감성팔이에 “이 생각을 못 해봤소”라고 겸허히 인정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는 또 치즈돈가스 논쟁 중 “여자친구가 화장실에 갈 때 도와주면 된다”라는 의견을 제시했다가 단체 항의를 받자 “편집하시오”라고 깨갱해 폭소를 유발했다.

그런가 하면 이장원은 좀처럼 끝이 보이지 않는 긴 토의에 지친 듯 “빨리 집에 가고 싶다”며 현재 깨소금 쏟아지는 신혼을 즐기는 새신랑임을 어필해 '깨알' 웃음을 안겼다.

대환장 토의 속 '냉면 자르는 횟수는 열십자 컷으로', '만두는 끼니다', '치즈돈가스 안 끊어준다'로 세 가지 주제의 해결 방안이 결정됐다.

'더위 포럼'이 끝난 후 거상단과 더위 전문가들은 이날 정한 '국룰'대로 자른 냉면부터 치즈돈가스, 만두, 냉우동까지 '풀무원' 제품으로 '먹방'을 제대로 즐겼다.

여섯 번째 무역 체결권을 획득한 박명수와 가비는 라이브 커머스 일정을 공개했다.

역대급 가격 할인이 제공되는 '거상 박명수'의 여섯 번째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6월 16일 목요일 저녁 8시 SSG닷컴 라이브 채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