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1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4 15:44:06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주간 2049시청률 전 채널 예능 통틀어 1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MBC ‘나 혼자 산다’가 1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또 비드라마 전체 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6월 2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21.26%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2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또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에서 6월 둘째 주 전 채널 예능을 통틀어 1위를 차지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출연자 화제성 순위에서도 ‘샤이니’ 키가 3위, 전현무 4위, 민호 9위, 손동운 12위, 코드 쿤스트 19위 등 지난 10일 방송분 출연자 전원이 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특히 ‘VON 댓글 수’에서는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참여율을 기록하며 ‘나 혼자 산다’가 비드라마 부문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오는 17일 방송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전현무를 멋쟁이로 만들기 위한 코드 쿤스트의 본격 스타일링 2탄과 이장우가 생일을 맞아 족발 덮밥 100인분을 직접 만드는 밥차 도전이 예고되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