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 예린, 마지막 활동은 버디와 함께…투투데이 맞이 뮤빗라이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21:17:03
  • -
  • +
  • 인쇄
‘팬사랑 완전체’ 예린, 글로벌 버디와 함께한 뮤빗라이브서 매력 대방출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뉴스스텝] 가수 예린이 뮤빗라이브를 통해 활동 종료의 아쉬움을 달랬다.

예린이 어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뮤빗라이브에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예린의 솔로 데뷔 22일을 맞아 최초로 방청객을 초청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타이틀곡 ‘ARIA’로 뮤빗라이브의 문을 연 예린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났다.

웰컴송으로 ‘아리아’를 선택한 이유는 ‘지난 5월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쳐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서’라고 밝히며 여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어진 Q&A 코너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버디에게 가장 궁금한 점으로 ‘어디에 살고 있는지’를 꼽은 한편 앞으로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팬미팅’이라고 답해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켰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예린을 위한 ‘예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는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애교 타임 미션을 시작으로 랜덤 커버 댄스, 타이틀곡 ‘ARIA’의 2배속 댄스 등 총 15가지 미션을 진행하며 ‘프로 아이돌’ 면모를 한껏 뽐냈다.

방송을 마치며 예린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이 자리를 빛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비언니와 함께하는 뮤빗라이브에 버디들과도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여러분들은 나의 행복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을 통해 진행되는 뮤빗라이브는 권은비가 올해 1월부터 단독 MC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으며 매달 뮤빗돌을 선정해 온라인 팬미팅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군위전통시장 “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 개최

[뉴스스텝]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는 지난 13일 군위읍 전통시장에서‘자원봉사가 꽃피는 오일장’행사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전통시장을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다양한 자원봉사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군위군가족센터, 소비자교육중앙회군위군지회, 커피향기 사랑의봉사단, 손사랑회 등 자원봉사단체와 관계기관이 함께 부스를 운영했다. 또한 카네이션문화봉사단에서 재능나눔 공연 단체도 참여하여 색소폰 연

대전시의회 김영삼 의원, 쓰레기통 없는 갑천 생태호수공원, 현실과 괴리… 조속한 관리대책 마련해야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김영삼 의원(국민의힘, 서구2)은 14일 열린 제291회 제2차 정례회 산업건설위원회 대전도시공사 행정사무감사에서 “갑천 생태호수공원이 쓰레기통 없는 공원을 표방했지만, 실제 운영은 현실과 맞지 않는다”며, “방문객 규모에 걸맞은 공원 관리 대책을 시급히 마련해야 한다”고 강하게 지적했다.김 의원은 “갑천 생태호수공원 곳곳에서 음식물 찌꺼기와 일회용품 등 각종 쓰레기가 반복적으로 방

성남시의회 정연화 의원, '성남시 수소 기반 도시교통 활성화 토론회' 성료

[뉴스스텝] 성남시의회 정연화 의원은 11월 14일 성남시의회 세미나실에서 '성남시 수소 기반 도시교통 활성화 토론회'를 개최하여, 성남시가 친환경·미래 교통도시로 도약하기 위한 수소 기반 교통체계 구축 방안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이번 토론회는 더불어민주당 분당갑 지역위원장 이광재 위원장(전 강원도지사)이 좌장을 맡아 진행됐다.발제는 연세대학교 화학공학과 문일 교수가 맡아 ‘에너지 패러다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