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IA’ 예린, 마지막 활동은 버디와 함께…투투데이 맞이 뮤빗라이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0 21:17:03
  • -
  • +
  • 인쇄
‘팬사랑 완전체’ 예린, 글로벌 버디와 함께한 뮤빗라이브서 매력 대방출
▲ 사진 제공 = 뮤빗(mubeat)

[뉴스스텝] 가수 예린이 뮤빗라이브를 통해 활동 종료의 아쉬움을 달랬다.

예린이 어제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 뮤빗라이브에 출연했다.

이번 방송에서는 예린의 솔로 데뷔 22일을 맞아 최초로 방청객을 초청해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타이틀곡 ‘ARIA’로 뮤빗라이브의 문을 연 예린은 특유의 상큼 발랄한 모습으로 팬들과 만났다.

웰컴송으로 ‘아리아’를 선택한 이유는 ‘지난 5월 음악 방송 활동을 마쳐 아쉬워할 팬들을 위해서’라고 밝히며 여전한 팬사랑을 보여줬다.

이어진 Q&A 코너에서도 마찬가지였다.

버디에게 가장 궁금한 점으로 ‘어디에 살고 있는지’를 꼽은 한편 앞으로 이루고 싶은 버킷리스트는 ‘팬미팅’이라고 답해 글로벌 팬들을 감동시켰다.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예린을 위한 ‘예린이 꽃이 피었습니다’ 게임에서는 뛰어난 예능감은 물론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애교 타임 미션을 시작으로 랜덤 커버 댄스, 타이틀곡 ‘ARIA’의 2배속 댄스 등 총 15가지 미션을 진행하며 ‘프로 아이돌’ 면모를 한껏 뽐냈다.

방송을 마치며 예린은 “엄청난 경쟁을 뚫고 이 자리를 빛내 주신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은비언니와 함께하는 뮤빗라이브에 버디들과도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기쁘다. 여러분들은 나의 행복이기 때문이다. 앞으로 더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다”고 감사한 마음을 담은 소감을 전했다.

한편 글로벌 케이팝 플랫폼 뮤빗을 통해 진행되는 뮤빗라이브는 권은비가 올해 1월부터 단독 MC로 발탁되어 활약하고 있으며 매달 뮤빗돌을 선정해 온라인 팬미팅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산시, 동부전통시장 영수증 이벤트 진행

[뉴스스텝] 충남 서산시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영수증 경품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해당 이벤트는 동부전통시장에서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 3만 원 이상의 물품을 구매하면 경품권을 지급하는 행사다.경품권은 서산동부전통시장 내 상인회 직매장에 영수증을 제출하면 받을 수 있다.경품권을 받은 구매자는 20일 동부전통시장 쌈지공원에서 진행되는 추첨을 통해 온누리상품권을 받을 수 있다.1등 1명에게는 50만 원이,

울산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 행안부 장관상 수상

[뉴스스텝] 울산시는 행정안전부가 지난 11일과 12일 전북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 ‘지역정보화 발표대회’에서 행안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울산시는 그간 추진해 온 지능형(스마트) 정보화 정책의 성과를 전국적으로 인정받았다. 울산시는 이번 대회에 정보화담당관과 스마트도시과 직원 등 3명이 참가해 우수사례를 발표했다.발표 과제는 ‘산단 안전감시망 및 디지털복제(트윈) 기반 통합관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 실시

[뉴스스텝] 대구공공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달서구 대천동 도로관리처에서 올해 세 번째 ‘온기나눔 단체 헌혈’을 진행했다.이번 단체 헌혈은 혈액 수급난 해소와 생명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공단 임직원 50여 명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헌혈 행사에 참여한 한 직원은 “작은 실천이 누군가의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사실이 큰 보람으로 다가왔다”고 소감을 전했다.공단은 2020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