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밀린 집안일 하는 날 '91즈' 민호 소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9 16:44:59
  • -
  • +
  • 인쇄
“영혼의 단짝 최민호 씨가 방문해 주셨습니다”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의 집에서 청소와 빨래를 하는 민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여유 넘치는 집주인 키와 열불 터지기 직전의 손님 민호가 포착되며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밀린 집안일을 하는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가 바빠진 근황을 공개한다.

“거리두기 완화 이후 해외 일정이 생겼다. 새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며 밀린 집안일에 나선다.

특히 3개월 전 심은 샤인머스캣과 키위, 케일 등 화제의 텃밭 근황은 충격을 자아낼 예정이다.

'식집사'로 뉴스에도 나오며 'MZ세대'의 반려 식물 가꾸기 열풍을 선도한 '아침 뉴스의 남자' 키의 텃밭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영혼의 단짝 최민호 씨가 방문해 주셨습니다”라는 키의 영혼 없는 소개 멘트와 함께 ‘뭘 해도 되는 조합’인 민호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밀린 집안일을 하는 날이라더니 뜬금없이 민호를 집에 소환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샤이니 멤버로 동고동락한 것은 물론, 극과 극 케미로 만났다 하면 대환장 사건이 쏟아지는 조합에 이목이 쏠린다.

민호는 키의 집에 입성과 동시에 잔소리를 장전, 집안을 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열정 민호’를 소환한 그는 곳곳에 애정 어린 손길을 보태며 과도한 우정은 스트레스의 원인임을 또 한 번 자랑했다.

붙었다 하면 불붙는 두 사람은 열기를 식힐 겸 함께 물놀이를 떠날 계획을 세워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출발부터 순탄치 않은 듯한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집주인 키는 거울을 보며 여유를 만끽하고 손님인 민호가 바닥을 쓸고 닦는 것도 모자라 빨래까지 대신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옷 입는 데 백만 년 걸려”라고 잔소리를 쏟아내는 민호와 그러든 말든 “난 여유가 좋아”라며 '마이웨이'를 유지하는 키는 숙취 없이도 티격태격하는 케미로 금요일 안방을 꽉 사로잡을 예정이다.

'91즈' 키와 민호의 웃음 보장 케미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