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 밀린 집안일 하는 날 '91즈' 민호 소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9 16:44:59
  • -
  • +
  • 인쇄
“영혼의 단짝 최민호 씨가 방문해 주셨습니다”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나 혼자 산다' 샤이니 키의 집에서 청소와 빨래를 하는 민호의 모습이 포착됐다.

여유 넘치는 집주인 키와 열불 터지기 직전의 손님 민호가 포착되며 무슨 상황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오는 10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밀린 집안일을 하는 샤이니 키의 모습이 공개된다.

샤이니 키가 바빠진 근황을 공개한다.

“거리두기 완화 이후 해외 일정이 생겼다. 새 앨범 준비도 하고 있다”며 밀린 집안일에 나선다.

특히 3개월 전 심은 샤인머스캣과 키위, 케일 등 화제의 텃밭 근황은 충격을 자아낼 예정이다.

'식집사'로 뉴스에도 나오며 'MZ세대'의 반려 식물 가꾸기 열풍을 선도한 '아침 뉴스의 남자' 키의 텃밭에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영혼의 단짝 최민호 씨가 방문해 주셨습니다”라는 키의 영혼 없는 소개 멘트와 함께 ‘뭘 해도 되는 조합’인 민호가 등장해 기대를 높인다.

밀린 집안일을 하는 날이라더니 뜬금없이 민호를 집에 소환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안긴다.

샤이니 멤버로 동고동락한 것은 물론, 극과 극 케미로 만났다 하면 대환장 사건이 쏟아지는 조합에 이목이 쏠린다.

민호는 키의 집에 입성과 동시에 잔소리를 장전, 집안을 헤집어 놓았다는 후문이다.

‘열정 민호’를 소환한 그는 곳곳에 애정 어린 손길을 보태며 과도한 우정은 스트레스의 원인임을 또 한 번 자랑했다.

붙었다 하면 불붙는 두 사람은 열기를 식힐 겸 함께 물놀이를 떠날 계획을 세워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러나 출발부터 순탄치 않은 듯한 모습이 예고돼 궁금증을 유발한다.

집주인 키는 거울을 보며 여유를 만끽하고 손님인 민호가 바닥을 쓸고 닦는 것도 모자라 빨래까지 대신하는 모습이 포착된 것이다.

“옷 입는 데 백만 년 걸려”라고 잔소리를 쏟아내는 민호와 그러든 말든 “난 여유가 좋아”라며 '마이웨이'를 유지하는 키는 숙취 없이도 티격태격하는 케미로 금요일 안방을 꽉 사로잡을 예정이다.

'91즈' 키와 민호의 웃음 보장 케미는 오는 10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나 혼자 산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양산시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 수료

[뉴스스텝] 양산시 웅상출장소는 ‘2025년 제11기 First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이 지난 3월부터 오는 11월말까지 9개월간 진행된 과정을 마무리하고 오는 12월 3일 영산대학교에서 수료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올해로 11기를 맞은 퍼스트리더 양산인문학과정은 2015년 개설 이후 지금까지 300여 명의 인문학 리더를 배출해왔으며, 이번 기수에서는 총 32명이 과정을 성실히 이수해 수료할 계획이다.이 과정은

김제시 외국인근로자, 지역 역사와 문화를 만나다.

[뉴스스텝] 김제시는 지난 9일, 관내 외국인 근로자와 가족 30명을 대상으로 ‘Global worker’s 같이 가요, 김제’ 지역탐방 행사를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다고 밝혔다.이번 행사는 지역 문화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김제의 역사와 전통문화를 직접 체험함으로써 지역사회 적응과 문화적 소통을 돕기 위해 마련됐다.김제시외국인근로자교육지원센터 주관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새만금–벽골제–아리랑문학마을

부여군,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부여군은 지난 7일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에서 아동친화도시 원탁토론회를 개최했다.이번 토론회는 아동이 행복한 부여군을 만들기 위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아동·청소년과 보호자, 아동 관련기관 관계자 등 1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참석자들은 유니세프 아동친화도시 6대 영역을 중심으로 놀이와 문화 참여와 존중 안전과 보호 보건과 복지 교육환경 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