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나 혼자 산다’,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 화제성 1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8 14:51:06
  • -
  • +
  • 인쇄
‘나 혼자 산다’ 주간 2049시청률 전 채널 예능x드라마 통틀어 1위
▲ <사진제공> MBC ‘나 혼자 산다’
[뉴스스텝] MBC ‘나 혼자 산다’가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에 올랐다.

TV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나 혼자 산다’는 TV화제성 6월 1주 금요일 비드라마 부문에서 16.59%의 점유율로 1위에 오르며 11주 연속 금요일 비드라마 TV화제성 1위를 기록했다.

또 ‘나 혼자 산다’는 채널 경쟁력을 가늠하는 핵심 지표인 2049시청률에서 6월 첫째 주 예능, 드라마를 통틀어 1위를 차지해 시청률과 화제성 모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3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광규의 집들이와 허니제이의 대학교 축제 무대 현장이 공개됐다.

‘핫규’ 김광규와 ‘트민남’ 전현무의 밑도 끝도 없는 디스전부터 김광규와 화사의 ‘그랜파와 손녀’ 케미, 그리고 ‘무스키아’ 전현무와 ‘기화백’ 기안84의 그림 맞대결까지 매 장면마다 웃음폭탄을 터뜨리며 화제를 모았다.

또 허니제이는 대학교 축제 무대에 댄스 크루 홀리뱅으로 초대되어 ‘떼창’과 ‘떼춤’으로 분위기를 띄우고 레전드 무대로 불리는 박재범의 ‘몸매’ 공연에 백업 댄서로 올라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내 화제가 됐다.

전현무와 박나래는 연말에 ‘몸매’가 아닌 ‘몰매’로 공연 도전을 선언해 웃음을 자아냈다.

오는 10일 방송에서는 옷 잘 입는다는 칭찬이 듣고 싶은 전현무를 위한 코드 쿤스트의 심폐소생 스타일링과 ‘샤이니’ 키와 민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함께 하는 여름 맞이 수상레저 나들이가 예고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1인 가구 스타들의 다채로운 무지개 라이프를 보여주는 싱글 라이프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