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계 마라맛 스승 김문정 음악감독이 ‘라디오스타’에 뜬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7 21:19:21
  • -
  • +
  • 인쇄
달콤살벌 조련 멘트에 현장 초토화
▲ <사진제공>MBC ‘라디오스타’

[뉴스스텝] 대한민국 내로라하는 뮤지컬 소리꾼들을 조련하는 뮤지컬계 마라맛 스승 음악감독 김문정이 ‘라디오스타’에 뜬다.

그는 달콤살벌한 조련 멘트로 현장을 초토화하는 활약을 펼친다.

오는 8일 밤 10시 20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김문정, 서이숙, 송가인, 이홍기가 출연하는 ‘열혈사제’ 특집으로 꾸며진다.

뮤지컬 음악감독 김문정은 ‘레미제라블’, ‘레베카’, ‘영웅’, ‘서편제’, ‘도리안 그레이’ 등 대한민국에서 히트 친 뮤지컬 음악 8할을 담당하고 있다.

이어 황정민, 조승우, 전미도, 조정석 등 뮤지컬 슈퍼스타들과 함께 작업한 것으로 유명하다.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 김문정은 반전 닮은꼴을 셀프 고백해 폭소케 한다.

이어 그는 22년차 뮤지컬 베테랑의 노하우가 담긴 오디션 심사 스킬을 들려준다.

김문정은 뮤지컬 배우들을 긴장시켰던 달콤살벌한 조련 멘트를 ‘라디오스타’ 현장에서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문정의 조련 멘트에 4MC가 긴장했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이날 MC 안영미는 김문정 앞에서 뮤지컬 연기를 펼치며 스튜디오를 초토화시킨다.

안영미의 연기를 지켜본 김문정이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고 해 어떤 무대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김문정은 뮤지컬을 하기 전 화려했던 과거 이력을 밝히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뜻밖의 연예인 절친까지 공개한다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홍기는 현재 김문정과 뮤지컬 ‘마타하리’를 함께 하고 있는 새로운 제자다.

그는 김문정과의 첫 만남을 회상하며 “소름 끼쳤다”고 털어놔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이홍기는 녹화 도중 김문정의 질문을 받고 땀을 뻘뻘 흘리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이홍기를 긴장하게 만든 질문이 무엇인지 본방사수 욕구를 자극한다.

김문정이 들려주는 뮤지컬 세계 이야기는 오는 8일 수요일 밤 10시 2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