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안녕, '해요' 리메이크···추억+새로움 선사 예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3 14:39:27
  • -
  • +
  • 인쇄
가수 #안녕, 더욱 짙어진 이별 발라드로 돌아온다
▲ #안녕, '해요' 리메이크 추억+새로움 선사 예정

[뉴스스텝] 감성 발라더 #안녕이 오는 6월 새 싱글로 돌아온다.

독보적인 음색과 감미로운 가창력으로 사랑받는 #안녕의 신곡 ‘해요’가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별 후 남자의 애절한 마음을 담은 ‘해요’는 정인호가 2001년 발표한 곡으로 #안녕이 2022년 감성으로 재탄생시킨 곡이다.

노아의 ‘나의 얘기를’을 리메이크한 ‘해요’는 2001년 당시 대중적으로 큰 히트를 거두며 현재까지 리스너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곡이다.

‘해요는 #안녕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원곡의 분위기를 살린 세련된 편곡으로 원곡을 기억하는 동시대 팬들에게 추억을, 현시대 팬들에게는 새로움을 전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일팔 프로젝트는 아티스트의 18번, 대중들의 18번을 리메이크하는 프로젝트로 첫 번째 주자로 가수 #안녕이 참여했다.

#안녕의 특유의 덤덤하지만 애절한 보컬이 더욱 짙은 감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특히 얼굴 없는 가수로 이름을 알린 #안녕은 디지털 싱글 앨범 ‘너의 번호를 누르고’로 음악팬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며 꾸준히 사랑받았다.

특히 많은 가수들이 ‘너의 번호를 누르고’를 커버해 더욱 화제를 모았다.

또한, ‘한 걸음씩 멀어지는 너에게’, ‘붙잡고 싶어도’, ‘나는 왜 이럴까’ 등 다수의 곡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하며 ‘감성 발라더’로서 입지를 다졌다.

이에 #안녕이 들려줄 이별 발라드 ‘해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아산시, 2026년 일반·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아산시는 오는 11월 10일부터 11월 28일까지 ‘2026년 일반·장애인 스포츠강좌이용권 지원사업’ 신청을 받는다고 밝혔다.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공단이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경제적 여건으로 체육활동 참여가 어려운 저소득층 아동·청소년과 장애인을 대상으로 스포츠 강좌 수강료를 지원함으로써, 평등한 스포츠 참여 기회를 확대하고 건강 증진과 사회통합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일반 스포츠강좌이

도봉구, 제1회 도봉창업포럼 개최…성공 사례‧투자전략 한자리 공유

[뉴스스텝] 서울 도봉구가 지난 10월 29일 도봉구 창동 아우르네 대강당에서 ‘제1회 도봉창업포럼’(NCI 민·관·학 창업포럼)을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 도봉구가 공동 주최하고, 광운대학교 NCI 창업 패키지사업단과 도봉구 청년창업센터가 주관했다.포럼 주제는 ‘창업예보: 시대를 읽고 미래를 창업하다’로, 급변하는 기술 환경 속에서 창업자들에게 필요한 통찰력과 생존 전략을 탐색해보

중랑구, 장애인 예술전·영화제 개최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사회 통합에 앞장

[뉴스스텝] 중랑구가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예술과 문화를 통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제3회 장애인 예술전'과 '제7회 중랑장애인인권영화제'를 연달아 개최했다. 이번 두 행사는 장애인 인권 증진과 지역사회 통합에 대한 구의 의지를 강조하는 뜻깊은 자리로 마련됐다.먼저 중랑장애인자립생활센터와 함께 11월 4일부터 8일까지 5일간 중랑아트센터 제1전시실에서 ‘제3회 장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