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과 함께 시즌3’ 전수경, 후배 이상은의 ‘담다디’에 지분 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16:29:51
  • -
  • +
  • 인쇄
‘대학가요제’에 도전···TV 첫 데뷔 무대서 가창력 폭발 ‘감탄’
▲ <사진 제공> 채널S ‘신과 함께 시즌3’

[뉴스스텝] ‘신과 함께 시즌3’에서 배우 전수경이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은 가수 이상은의 ‘담다디’에 얽힌 비밀을 공개한다.

오는 3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채널S의 예능 프로그램 ‘신과 함께 시즌3’에서는 ‘K-뮤지컬계의 리빙 레전드’ 전수경, 정영주, 김소현이 ‘신카페’를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신과 함께 시즌3’는 과거로 데려가는 미스터리 공간 ‘신카페’에서 4MC 신동엽, 성시경, 박선영, 이용진이 매회 특정 연도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그 시절을 풍미한 ‘추억의 스타’를 게스트로 초대해 추억 여행을 떠나는 미스터리 복고 토크쇼이다.

전수경은 ‘캣츠’, ‘맘마미아’, ‘시카고’, ‘아가씨와 건달들’ 등 대한민국의 초대형 뮤지컬을 싹쓸이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 레전드 배우다.

이어 최근에는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에서 재벌 2세와의 달달한 중년 로맨스를 펼치며 화제를 모았다.

이에 신동엽은 실제 남편의 질투는 없었는지 물었고 전수경은 “눈빛에 정말 진정성이 담겨 있더라”라며 칭찬을 해줬다고 전했다.

그러나 스스로 불안감이 있었다는 전수경은 남편에게 최고의 대답을 했다고 해 MC들의 감탄을 유발했다.

스튜디오를 로맨틱 감성으로 물들인 그의 대답은 무엇이었을 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그런가 하며 전수경은 학교 후배였던 가수 이상은과의 특별한 인연도 고백했다.

그가 이상은이 ‘강변가요제’에 참가할 당시 1차, 2차 오디션에서 ‘담다디’의 피아노 반주를 맡았다는 것이다.

본선 무대에서는 전문 세션이 담당해 그는 방송을 통해 무대를 볼 수 밖에 없었다고 밝혔다.

하루 아침에 스타가 된 이상은에게 자극을 받은 전수경은 “대학가요제에 나가야겠다”고 다짐했고 ‘담다디’의 작곡가가 쓴 곡인 ‘말해’로 ‘대학가요제’에서 동상을 수상하며 역사적인 TV 데뷔 무대를 펼쳤다는 전언이다.

‘대학가요제’ 최초로 백업 댄서와 함께 올라 가창력을 폭발시키며 무대를 찢은 전수경의 모습에 모두가 입을 다물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담다디’ 이상은과 전수경의 숨은 이야기는 오는 3일 금요일 저녁 8시 ‘채널S’를 통해 방송되는 ‘신과 함께 시즌3’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교육지원청, 2025학년도 특수교육대상학생 겨울방학 중 교육활동 프로그램 실시

[뉴스스텝] 포항교육지원청은 2026년 1월 12일 ~ 1월 23일 2주간 학생들의 전인적 발달 도모와 학부모의 사교육 부담을 줄이기 위해 포항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관내 초등학교 특수교육대상학생 40명을 대상으로 겨울방학 중 교육 활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교육 활동 프로그램으로는 놀이음악, 방송댄스, 마술교실, 비누아트, 독서미술 5개 과정으로 평소에 접해 보지 못했던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편성하여 학부모와

남양주시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새해 맞이 1월 돌봄데이 활동 전개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15일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복지 사각지대 안전망 강화를 위해 ‘1월 돌봄데이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활동은 새해를 맞아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부를 살피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꾸러미는 진접읍 육가공업체 ‘팔마미트’에서 제공한 고기를 포함해 떡국, 두부, 커피믹스, 바나나, 계란 등 5만 원 상당의 생필품으로 구성됐다. 준비된 물품은 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취약계

‘치유부터 반도체까지’... 순천시, 남방한계선 넘어 남방성장선으로

[뉴스스텝] 순천시가 ‘대한민국 대도약 원년’인 2026년을 맞아, 치유에서 반도체까지 도시의 판을 넓힌다.시는 1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2026년 주요업무 실행계획 보고회’를 열고, 새해 시정 운영방향과 핵심사업 전반을 점검했다. 이번 보고회에서는 치유도시 미래경제 명품정주 민생돌봄이라는 4대 전략을 중심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높이고 도시 경쟁력을 한층 끌어올릴 중점과제를 집중적으로 논의했다.치유도시 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