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카펠라’ 오대환-이호철, 악인들의 ‘눈물과 사죄’ 현장 무슨 일?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2 16:26:41
  • -
  • +
  • 인쇄
“죄송해요. 너무 쉽게 생각했어요”
▲ <사진제공> MBC ‘악카펠라’

[뉴스스텝] 오늘 첫 방송을 앞둔 MBC ‘악카펠라’ 악인들의 눈물과 사죄의 현장이 포착됐다.

이중옥은 스승님 메이트리의 무대에 “변비 걸릴 것 같다”며 도망치기 직전의 모습을 보이는가 하면 오대환과 이호철은 눈물을 흘리고 ‘큰 형님’ 김준배 마저 터지는 실소를 감추지 못하고 있어 도대체 어떤 무대가 벌어진 것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MBC ‘악카펠라’ 측은 첫 방송 당일 오늘 네이버 TV를 통해 아카펠라 스승 메이트리 무대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정겨운 마을회관을 배경으로 아카펠라계 대스타가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등장한 이들은 아카펠라 ‘월드스타’ 그룹 메이트리로 현재 유튜브 구독자 429만명, 영상 총 조회수 8억 뷰를 기록할 만큼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이들이 ‘악카펠라’를 위한 스승님을 자처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영상 속에서는 ‘오징어게임’ OST를 시작으로 오직 목소리만으로 천상의 하모니를 구현해내며 눈과 귀를 뗄 수 없게 만든다.

사람의 입에서 나오는 소리라고 믿어지지 않을 만큼, 켜켜이 쌓아 올린 화음이 감탄을 자아낸다.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이호철은 단 한 소절도 놓치지 않겠다는 듯이 집중하는가 하면, 어린아이처럼 방긋 미소 지으며 존경의 눈빛으로 바라봐 미소를 자아낸다.

메이트리가 들려준 아카펠라 메들리는 ‘라이온킹’의 OST였던 ‘Circle of Life’였다.

‘발발이 치와와’로 들리는 가사로 시청자들에게도 익숙한 곡이지만, 사람의 목소리로만 재현한 음악은 가히 환상적일 정도이다.

급기야 오대환과 이호철은 눈시울이 붉어진 채 감격의 눈물을 쏟아내 시선을 강탈한다.

‘악역’의 가면 뒤에 숨겨왔던 여린 속내를 자극한 공연에 결국 본색을 드러냈지만 감동은 잠시 뿐이었다.

정형돈이 “여러분이 할 거예요”라며 이들이 선택한 아카펠라의 난도를 되새김질 하게 만들었다.

김준배는 터지는 실소를 감추지 못하고 이중옥은 “진짜 변비 걸릴 것 같다”며 대장이 막혀올 만큼 부담감을 호소해 폭소를 유발했다.

영상 말미에서 이호철의 “죄송해요. 너무 쉽게 생각했어요”라는 사죄가 포착된 가운데 이들이 쌓아 올릴 하모니는 어떤 모습일지 첫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치솟게 만들었다.

대한민국 최고 빌런 배우 김준배, 오대환, 이중옥, 현봉식, 이호철, 최영우, 던밀스의 변신과 매니저 정형돈, 데프콘의 합류로 기대를 높이는 ‘악카펠라’는 오늘 목요일 밤 10시 MBC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예산군보건소,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 성료

[뉴스스텝] 예산군보건소는 지난 7일 예산군문예회관에서 열린 ‘건강도시 예산 군민건강강좌’가 군민들의 뜨거운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는 △당뇨병·고혈압 등 만성질환 예방 △생활습관 개선에 대한 올바른 건강정보 제공 △건강생활실천 분위기 확산을 위해 마련됐으며, 서울아산병원 내과 우창윤 교수를 초청해 ‘미운 우리 혈당 – 병원에서 못 듣는 당뇨·고혈압 없이 건강하게 사는 법’을 주

세종시교육청,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공동연수 실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유ㆍ어ㆍ초 이음교육 모델 발굴 지원을 위한 워크숍’을 개최했다.이번 공동연수는 유치원과 어린이집 통합(이하 유보통합)이 지향하는 이상적 모델을 현장에서 구현하고, 유치원ㆍ어린이집ㆍ초등학교 간 관계 증진과 의견공유를 위한 목적으로 마련했다.연수에는 세종시 관내 초등학교 교장(교감), 유치원ㆍ어린이집 원장(원감)과 업무 담당 교사, 세종시육아종합지원

논산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 전통과 감동이 어우러진 마당극과 체험행사 개최

[뉴스스텝] 논산시와 논산문화관광재단(이사장 백성현)은 오는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선샤인랜드 1950스튜디오에서 ‘스튜디오1950 풍류 한마당’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전통문화 공연과 시민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이 어우러진 복합문화행사로, 지역민과 관광객이 함께 즐기는 소통의 장이 될 예정이다. 행사기간 동안 오후 13:00~17:00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메인 공연으로는 전통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