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드라마 이브/링크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 하반기 라인업 공개···기대감 높이는 작품 다수 기대감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1 21:15:11
  • -
  • +
  • 인쇄
▲ 6월 드라마 이브/링크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 하반기 라인업 공개···기대감 높이는 작품 다수 기대감 UP

[뉴스스텝] 오는 6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이브’, ‘링크’를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가 향후 라인업을 공개했다.

노지설, 윤이나 작가의 새 작품부터 방은진 감독,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작품까지 다채롭고 탄탄해진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첫 작품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여자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남자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다.

tvN ‘백일의 낭군님’, SBS ‘여인의 향기’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노지설 작가가 집필하고 디즈니플러스 ‘키스 식스센스’, tvN ‘오마이 베이비’, OCN ‘보이스 시즌3’, OCN ‘터널’의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미쓰윤의 알바일지’의 저자 윤이나 작가의 ‘신이 떠나도’가 두번째 작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때 여의도를 휘어잡았었지만 갑자기 신이 떠나 돈도 명예도 잃은 전설의 무당이 낡은 맨션에서 비밀을 숨기며 재기를 노리며 벌이는 샤머니즘 운명조작극이다.

영화 ‘메소드’, ‘집으로 가는 길’ 등의 작품에서 인정받은 방은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tvN ‘왕이 된 남자’, KBS1 ‘대왕의 꿈’을 집필한 김선덕 작가의 작품으로 임금을 미혹하려다 오히려 매혹되고 만 세작의 잔혹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세작, 매혹된 자들’이 최종 대본 작업을 마무리 중이다.

이어 JTBC ‘나의 나라’, KBS ‘마스터 - 국수의 신’을 집필한 채승대 작가의 ‘금수들’ 또한 라인업을 탄탄하게 했다.

금수들의 세상에서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핏빛 진혼곡으로 이 두 작품은 씨제스의 또다른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드라마/영화 제작, VFX CG 스튜디오, 음반, 뮤지컬 제작, 글로벌 공연 사업 등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2011년 KBS ‘성균관 스캔들’, ‘미스리플리’, ‘보고싶다’ 등 제작에 참여하며 드라마 사업본부를 운영해 왔다.

이후 SBS ‘스위치’,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SBS ‘녹두꽃’, tvN ‘홈타운’, JTBC ‘인간실격’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들을 제작하며 드라마 스튜디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는 6월 tvN ‘이브’ 와 2022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