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드라마 이브/링크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 하반기 라인업 공개···기대감 높이는 작품 다수 기대감 UP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5-31 21:15:11
  • -
  • +
  • 인쇄
▲ 6월 드라마 이브/링크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 하반기 라인업 공개···기대감 높이는 작품 다수 기대감 UP

[뉴스스텝] 오는 6월 하반기 기대작으로 주목 받고 있는 드라마 ‘이브’, ‘링크’를 선보이는 씨제스 드라마 사업부가 향후 라인업을 공개했다.

노지설, 윤이나 작가의 새 작품부터 방은진 감독, 남기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을 작품까지 다채롭고 탄탄해진 작품들이 기다리고 있다.

첫 작품은 3백여 년 전 철저히 봉인되었던 금서를 얻게 된 여자와 그 금서의 희생양이 된 남자의 불가항력적 로맨스를 그린 ‘이 연애는 불가항력’이다.

tvN ‘백일의 낭군님’, SBS ‘여인의 향기’ 등 다수의 히트작을 만들어낸 노지설 작가가 집필하고 디즈니플러스 ‘키스 식스센스’, tvN ‘오마이 베이비’, OCN ‘보이스 시즌3’, OCN ‘터널’의 남기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미쓰윤의 알바일지’의 저자 윤이나 작가의 ‘신이 떠나도’가 두번째 작품으로 이름을 올렸다.

한때 여의도를 휘어잡았었지만 갑자기 신이 떠나 돈도 명예도 잃은 전설의 무당이 낡은 맨션에서 비밀을 숨기며 재기를 노리며 벌이는 샤머니즘 운명조작극이다.

영화 ‘메소드’, ‘집으로 가는 길’ 등의 작품에서 인정받은 방은진 감독이 의기투합해 기대감을 높인다.

또한 tvN ‘왕이 된 남자’, KBS1 ‘대왕의 꿈’을 집필한 김선덕 작가의 작품으로 임금을 미혹하려다 오히려 매혹되고 만 세작의 잔혹한 사랑이야기를 그린 ‘세작, 매혹된 자들’이 최종 대본 작업을 마무리 중이다.

이어 JTBC ‘나의 나라’, KBS ‘마스터 - 국수의 신’을 집필한 채승대 작가의 ‘금수들’ 또한 라인업을 탄탄하게 했다.

금수들의 세상에서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핏빛 진혼곡으로 이 두 작품은 씨제스의 또다른 웰메이드 드라마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아티스트 매니지먼트, 드라마/영화 제작, VFX CG 스튜디오, 음반, 뮤지컬 제작, 글로벌 공연 사업 등 종합 콘텐츠 그룹으로서의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2011년 KBS ‘성균관 스캔들’, ‘미스리플리’, ‘보고싶다’ 등 제작에 참여하며 드라마 사업본부를 운영해 왔다.

이후 SBS ‘스위치’, JTBC ‘으라차차와이키키’, SBS ‘녹두꽃’, tvN ‘홈타운’, JTBC ‘인간실격’ 등 다수의 굵직한 작품들을 제작하며 드라마 스튜디오로서의 입지를 굳히고 있다.

오는 6월 tvN ‘이브’ 와 2022 tvN ‘링크: 먹고 사랑하라, 죽이게’ 방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홍천군, 스마트경로당 어르신 대상 겨울철 주의해야 하는 노로바이러스 예방 교육 실시

[뉴스스텝] 홍천군보건소는 1월 16일 스마트 경로당 참여 어르신을 대상으로 겨울철 유행하는 수인성 식품 매개 감염병인 노로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교육을 진행한다.노로바이러스는 겨울철에 주로 발생하는 감염병으로, 영하 20도에서도 생존이 가능할 만큼 환경 저항성이 강하고 감염력과 전염성이 높아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이에 따라 보건소는 비누를 사용해 30초 이상 손을 자주 씻기, 변기 뚜껑을 닫고 물을 내리

전남도, 관광진흥기금 융자 50억 지원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오는 26일까지 50억 원 규모의 2026년 상반기 관광진흥기금 융자 신청을 받는다.이번 지원은 고물가·고금리 장기화와 무안국제공항 재개항 지연 등으로 어려운 지역 여행사와 관광업체의 경영 안정과 자금 운용 부담 완화를 위해 추진된다.융자 대상은 관광숙박업, 야영장업, 관광식당업, 여행업 등 총 12개 업종이다. 시설자금은 신축 30억 원 증축 10억 원 개보수 5억 원까지 지원하며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운영

[뉴스스텝] 제주도교육청 송악도서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13일부터 16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경계를 넘는 독서 교실–책 속 역사 탐험대’ 프로그램을 평생교육실에서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어린이들이 책을 함께 읽으며 한국사와 세계사의 주요 인물을 알아보고 만들기·보드게임 등 다양한 독후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역사 지식을 쌓을 수 있도록 학년별 수준에 맞춘 주제 중심 수업으로 구성됐다. 특히 프로그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