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RING ma Bell' 서사 담긴 퍼포먼스 영상 공개…독보적 완벽 칼군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18 22:50:34
  • -
  • +
  • 인쇄
▲ 유튜브 채널 '1MILLION Dance Studio' 영상 캡처]

[뉴스스텝] 완성형 아이돌 빌리(Billlie)가 힙한 서사가 담긴 퍼포먼스로 칼군무를 선보였다.

빌리(시윤·수현·츠키·션·하람·문수아·하루나)는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1MILLION Dance Studio'를 통해 원밀리언 댄스 스튜디오와 협업한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링 마 벨 (왓 어 원더풀 월드))'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빌리와 원밀리언은 데뷔 전부터 커버 영상을 비롯해 다양한 협업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이에 미니 3집 타이틀곡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의 퍼포먼스 영상을 통해 팬들에게 또 한 번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영상 속 빌리는 스포티한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은 가운데,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쳤던 'RING ma Bell (what a wonderful world)' 음악 방송 무대와는 또 다른 자유분방한 무드로 완벽한 퍼포먼스를 펼쳐 네티즌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빌리는 자신들만의 대서사가 녹아있는 퍼포먼스로 눈길을 끌었다. 유니크한 스토리텔링 방식으로 음악계에 신선한 자극을 주고 있는 만큼 안무실 전체를 꽉 채우며 활용하는 빌리의 칼군무가 보는 재미를 더한 가운데 빌리의 끼 넘치는 표정 연기와 제스처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퍼포먼스 영상 후 이어진 비하인드 영상에서도 빌리의 열정적인 에너지가 전해졌다. 안무가 운하와 함께 구호를 외치며 힙한 제스처로 호흡을 다지는 빌리만의 끈끈한 합이 돋보였다.

한편, 지난달 31일 미니 3집 'the Billage of perception: chapter two'를 발매한 빌리는 7만 장 넘는 초동 음반 판매량을 기록했다. 이와 함께 2600만 뷰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를 기록하며 계속해서 자체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또 총 14개 지역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 상위권에 진입한 빌리는 오리콘 차트 주간 앨범 23위에 랭크됐고, 2주 연속 SBS MTV '더쇼' 1위 후보에 오르는 등 여러 방면에서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각종 방송과 콘텐츠 등을 통해 활발히 활동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남도, 이달의 농촌체험휴양마을에 광양 섬진강끝들마을

[뉴스스텝] 전라남도가 광양 진월면의 섬진강끝들마을을 9월의 농촌체험휴양마을로 선정했다.섬진강끝들마을은 섬진강을 따라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예술·문화가 어우러진 복합 체험형 마을이다. 계절마다 다른 매력을 선사하는 농촌 힐링 명소다.특히 섬진강 자전거길과 맞닿은 대규모 유채꽃밭은 지역을 대표하는 봄 풍경으로 유명하지만, 가을의 들녘 풍경 또한 여행객의 감성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마을의 핵심 공간은 폐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 청소년성문화센터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개최

[뉴스스텝] 충청북도청소년종합진흥원(원장 김자중) 청소년성문화센터는 9월 11일 충북미래여성플라자에서 ‘2025년 성교육자원활동가 역량강화 워크숍’을 열었다. 이번 워크숍은 성교육 활동가들의 전문성을 강화하여 충북 도내 청소년들에게 보다 전문적이고 실효성 있는 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특강은 대구여성인권센터 정박은자 사업감사가 맡았으며, 성매매 현장의 구체적 사례와 사회적 맥락을 조명하며 청소

충청광역연합, 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 성료

[뉴스스텝] 충청광역연합(연합장 김영환)은 11일 충북대학교 개신문화관에서‘2025년 충청권 공공기관 지역인재 합동채용설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설명회는 충청광역연합과 국토교통부가 공동 주최했으며, 충청권 이전공공기관 및 산하 출자・출연기관 50개 기관과 취업을 준비하는 2,000여 명의 지역인재가 참여하여 기관별 채용정보와 직무소개를 제공하는 대규모 채용설명회로 진행됐다.채용부스에서는 참여기관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