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크로유’ 화사-에일리-거미-이영현-쏠-인순이, 이 라인업이 말이 된다고? ‘관심 집중’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1 22:30:03
  • -
  • +
  • 인쇄
▲ 사진 제공|KBS 2TV

[뉴스스텝] KBS 2TV '싱크로유'에서 화사, 에일리, 거미, 이영현, 쏠, 인순이 등 한 자리에서 볼 수 없는 역대급 디바들의 보컬 차력쇼를 공개한 가운데, 에일리가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르세라핌의 ‘FEARLESS’를 선보여 무대를 압도한다.

KBS 2TV '싱크로유'(연출 권재오)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드림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지난 ‘싱크로유’ 7회는 ‘디토’를 부른 AI 박명수의 애드리브로 반전을 꿰차며 충격을 선사했다. 또한 김기태와 강형호의 ‘질풍가도’ 무대를 담은 영상은 유튜브 조회수 252만 뷰를 돌파하며 매회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싱크로유’ 측에서 공개한 8회 미리 보기 영상에는 ‘가창력 디바’ 특집으로 화사, 에일리, 거미, 이영현, 쏠, 인순이 등 한 자리에 모이기 힘든 가창력 디바들이 대거 출동해 보는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다.

이중 화사는 ‘내 눈물 모아’, 에일리는 ‘FEARLESS’, 거미는 ‘걱정 말아요 그대’, 이영현은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쏠은 ‘큐피트’, 인순이는 ‘나로 말할 것 같으면’으로 찰떡같은 선곡으로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이적은 “오늘 라인업이 어마어마하다”라며 감탄하고, 조나단은 “듣는 것만으로 귀 호강이네요”라며 시작부터 입을 다물지 못한다고. 이 가운데 에일리가 걸그룹 르세라핌의 ‘FEARLESS’를 시원시원한 고음으로 찰떡 소화, 소름 끼치는 전율의 무대로 좌중을 압도한다. 이에 과연 에일리는 AI인지 진짜일지 초미의 관심이 집중된다.

또한 거미가 이적 버전의 ‘걱정 말아요 그대’ 커버 무대를 선보이자, 이적은 “박자가 약간 빨리 들어갔다”라며 원곡자의 예리함을 발휘해 거미가 왔음을 확신한다는 전언.

특히 유재석은 쏠의 ‘큐피트’ 커버 무대에 “느낌이 확 왔다”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해 이적이 “버튼 하나 드려요?”라며 추리단의 판정 버튼을 MC 유재석에게 제안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이영현은 폭풍 성량으로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커버 무대를 선보여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그런가 하면 인순이는 허스키한 보이스로 ‘나로 말할 것 같으면’ 커버 무대를 소화하자, 유재석은 또 한번 “왔다. 왔어”라며 무대에 쏙 빠져든다고. 특히 이날 이용진은 “사상 최초로 6명이 다 나오나?”라며 연말 선물 같은 풍성한 무대에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에 입이 떡 벌어지게 하는 역대급 라인업과 스페셜 MC 가비, 파트리샤의 활약이 담길 ‘싱크로유’ 8회 본방송에 귀추가 주목된다.

대반전 버라이어티 뮤직쇼 KBS 2TV ‘싱크로유’ 8회는 오는 11월 4일(월)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