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영화 스크린에서 만나다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10월 20일 데뷔 기념일 CGV 단독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21:30:08
  • -
  • +
  • 인쇄
▲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뉴스스텝]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오는 10월 20일 CGV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감독: 와사비마요ㅣ출연: 트와이스ㅣ제작: 미스틱스토리ㅣ배급: CJ CGV, CJ 4DPLEXㅣ장르: 다큐멘터리]

10년의 순간을 담은 진심 어린 이야기.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트와이스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글로벌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10년의 시간, 한 편의 영화로 완성된 감동 서사.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 트와이스(TWICE)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공식 다큐멘터리 영화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을 선보인다.

오는 2025년 10월 20일(월) CGV 개봉을 앞두고 공개되는 이번 작품은 트와이스와 팬들과 함께 걸어온 10년의 여정을 스크린 위에 오롯이 담아낸다.

영화는 “One in a million, TWICE!”라는 인사와 함께 시작된 트와이스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10년의 발자취를 생생하게 따라간다. 멤버 개개인의 이야기, 월드투어 비하인드, 서로에게 전하는 진솔한 고백 등 미공개 아카이브가 스크린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데뷔 이후 트와이스는 숱한 글로벌 히트곡, 스타디움급 대규모 월드투어, 수많은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겼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해외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 출연 및 360도 개방형 새 월드투어를 전개하는 등 더욱 너른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6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Strategy'와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이 각각 51위, 50위를 기록하며 해당 차트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고, 미국 스포티파이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월드와이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팬들과의 깊은 교감, 동료로서의 우정, 음악을 향한 열정을 섬세히 그려내며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낸 ‘10년간의 기적’을 다시금 일깨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따뜻한 미소와 함께 이들이 함께한 시간의 소중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눈 덮인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를 꼭 끌어안은 멤버들의 모습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아온 끈끈한 우정과 믿음이 돋보인다.

화려한 무대 위가 아닌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관객의 마음을 한층 더 가까이 사로잡는다.

제목은 ‘10주년’의 의미를 부각시키며, 팬들에게는 익숙한 인사말인 “One in a million, TWICE!”를 감동적으로 상기시킨다.

영화를 기획한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로서 세상에 첫인사를 건넨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팬들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기억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며 “이 작품은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와 다가올 10년을 함께하자는 약속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선물이자, K-팝이 만들어낸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기억될 트와이스의 10년을 담은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오는 10월 20일을 기점으로 CGV를 포함한 해외 각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민석 국무총리,발전산업의 안전 강화와 지속가능한 에너지 전환 논의를 위한 두 협의체 본격 가동

[뉴스스텝] 김민석 국무총리는 9월 22일 오후 정부서울청사에서'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및'발전산업 정의로운 전환 협의체'의 민간위원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환담의 시간을 가졌다. 이를 통해 두 협의체에서 발전산업 분야 안전 강화 및 석탄발전 폐지에 따른 에너지전환 등에 대한 논의를 본격적으로 추진한다. 우선, '발전산업 고용안전 협의체'는 '고 김충현

장흥군 디지털교재 ‘플레이스비’ 활용한 도로명주소 홍보

[뉴스스텝] 장흥군은 22일 부산초등학교를 시작으로 쉽고 재미있는 도로명주소 디지털교과서 활용 교육을 시행한다고 밝혔다.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한 이번 교육은 메타버스 플랫폼 기반의 디지털 교과서 ‘플레이스비’를 활용해 도로명주소에 대해 이해를 높이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플레이스비는 행정안전부가 개발한 가상 세계에서 직접 도시를 건설하며 도로명주소 체계에 대해 배우는 교육용 메타버스 프로그램이다.장흥군 관계자는

과천시 제안 '신혼희망타운 청약제도 개선안', 정부 건의안으로 채택

[뉴스스텝] 과천시가 제안한 신혼희망타운 공공분양 청약제도 개선안이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정기회의에서 만장일치로 채택돼, 정부 부처와 관계기관에 공식 건의될 예정이다.신계용 과천시장은 지난 22일 시흥 거북섬 웨이브엠호텔 컨벤션홀에서 열린 경기도시장군수협의회 제9차 정기회의에 참석해 과천주암지구 신혼희망타운 분양 과정에서 드러난 제도적 한계를 보완하기 위한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이번 건의안에는 예비입주자 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