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데뷔 10주년 기념 영화 스크린에서 만나다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10월 20일 데뷔 기념일 CGV 단독 개봉! 메인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2 21:30:08
  • -
  • +
  • 인쇄
▲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

[뉴스스텝]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히스토리 무비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오는 10월 20일 CGV 개봉을 시작으로 글로벌 개봉을 확정 짓고 메인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감독: 와사비마요ㅣ출연: 트와이스ㅣ제작: 미스틱스토리ㅣ배급: CJ CGV, CJ 4DPLEXㅣ장르: 다큐멘터리]

10년의 순간을 담은 진심 어린 이야기. 트와이스의 목소리로 한층 더 가까이, 한층 더 깊게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다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이 트와이스 데뷔 10주년을 기념해 10월 20일 CGV 단독 개봉을 확정하며 트와이스의 행복한 순간을 담은 메인 포스터와 글로벌 홈페이지를 공개했다.

10년의 시간, 한 편의 영화로 완성된 감동 서사. K-팝을 대표하는 글로벌 슈퍼스타 트와이스(TWICE)가 데뷔 10주년을 맞아 공식 다큐멘터리 영화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을 선보인다.

오는 2025년 10월 20일(월) CGV 개봉을 앞두고 공개되는 이번 작품은 트와이스와 팬들과 함께 걸어온 10년의 여정을 스크린 위에 오롯이 담아낸다.

영화는 “One in a million, TWICE!”라는 인사와 함께 시작된 트와이스의 데뷔부터 현재까지 10년의 발자취를 생생하게 따라간다. 멤버 개개인의 이야기, 월드투어 비하인드, 서로에게 전하는 진솔한 고백 등 미공개 아카이브가 스크린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데뷔 이후 트와이스는 숱한 글로벌 히트곡, 스타디움급 대규모 월드투어, 수많은 음악상 수상 등 K-팝 역사에 굵직한 발자취를 남겼다.

올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해외 음악 페스티벌 롤라팔루자 시카고 헤드라이너 출연 및 360도 개방형 새 월드투어를 전개하는 등 더욱 너른 존재감을 펼치고 있다.

특히 지난 9월 6일 자 미국 빌보드 메인 차트 ‘핫 100’에서 'Strategy'와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이 각각 51위, 50위를 기록하며 해당 차트 자체 최고 순위를 경신했고, 미국 스포티파이와 영국 오피셜 차트에서도 호성적을 거두며 월드와이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다큐멘터리는 팬들과의 깊은 교감, 동료로서의 우정, 음악을 향한 열정을 섬세히 그려내며 팬과 아티스트가 함께 만들어낸 ‘10년간의 기적’을 다시금 일깨운다.

또한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트와이스 아홉 멤버의 따뜻한 미소와 함께 이들이 함께한 시간의 소중함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눈 덮인 풍경을 배경으로 서로를 꼭 끌어안은 멤버들의 모습은 10년이라는 시간 동안 쌓아온 끈끈한 우정과 믿음이 돋보인다.

화려한 무대 위가 아닌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관객의 마음을 한층 더 가까이 사로잡는다.

제목은 ‘10주년’의 의미를 부각시키며, 팬들에게는 익숙한 인사말인 “One in a million, TWICE!”를 감동적으로 상기시킨다.

영화를 기획한 제작사 미스틱스토리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트와이스로서 세상에 첫인사를 건넨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 팬들과 함께한 지난 시간을 기억하고자 하는 바람을 담았다”라며 “이 작품은 지난 10년을 함께해 준 팬들에게 보내는 감사와 다가올 10년을 함께하자는 약속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선물이자, K-팝이 만들어낸 가장 빛나는 순간으로 기억될 트와이스의 10년을 담은 다큐멘터리 '원 인 어 밀리언(ONE IN A MILL10N)'은 오는 10월 20일을 기점으로 CGV를 포함한 해외 각국에서 개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비보이즈,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 첫 게스트 출격!

[뉴스스텝] 신예 보이그룹 비보이즈(BE BOYS)가 첫 게스트로 K리그2 ‘그리너스 뮤직 페스티벌’을 빛냈다.비보이즈(윤서, 구현, 민준, 학성, 타쿠마, 원천)는 지난 21일 안산 와~스타디움에서 열린 하나은행 K리그2 2025 30라운드 안산 그리너스 FC와 충북청주 경기에 초청받아 시축에 나섰다.이날 비보이즈 멤버 6명 전원이 시축을 맡아 의미를 더했으며 관중석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특히 이번 홈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 함준호 장군 추모식서 기념비 환경개선 성과 전해

[뉴스스텝] 서울시 강북구의회 정초립 의원(미아동·송중동·번3동)이 지난 11일, 우이동 만남의 광장에서 열린 ‘함준호 장군 추모식’에 참석해 호국영령의 넋을 기리고, 애국정신을 계승할 것을 다짐했다.함준호 장군은 6·25전쟁 당시 대한민국을 수호하기 위해 싸우다 장렬히 전사한 영웅으로, 장군의 숭고한 희생을 후대에 전하는 기념비가 강북구 삼양로159나길 4-7에 위치해 있었다. 그동안 대한민국무공수훈자회

‘백번의 추억’ 김다미의 마음도, 신예은의 진실도, 모두 늦어버린 고백 타이밍, 허남준의 선택은?

[뉴스스텝] JTBC ‘백번의 추억’ 김다미가 둘도 없는 친구 신예은을 위해 한 걸음 뒤로 물러섰지만, 신예은도 어긋났다. 허남준에게 버스 안내양이란 사실을 고백하기 전, 정체를 들킨 것.지난 21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극본 양희승·김보람, 연출 김상호, 제작 SLL) 4회에서 한재필(허남준)의 쪽지는 고영례(김다미)의 마음을 무겁게 짓눌렀다. 엄마(김정은) 간병을 해야 하는 자신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