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진구의회와 함께하는 제1회 시니어 어르신 족구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7 20:55:30
  • -
  • +
  • 인쇄
시니어 어르신들과 소통·화합의 무대 마련
▲ 광진구의회와 함께하는 제1회 시니어 어르신 족구대회 개최

[뉴스스텝] 광진구의회가 11월 16일 아차산배수지 족구장에서 ‘광진구의회와 함께하는 제1회 시니어 어르신 족구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의회와 함께하는 첫 번째 체육대회로, 평소 광진구 체육 발전에 기여가 큰 시니어 어르신들과 함께 소통·화합의 무대를 마련하고자 개최됐다.

광진구 족구협회가 주관한 이날 대회에는 협회 회원 등 250여 명이 참여했으며, 60세 이상부 15팀, 66세 이상부 13팀, 관내부 30팀이 출전해 열띤 경기를 펼쳤다.

광진구의회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시니어 어르신들을 비롯한 광진구민들이 보다 활기찬 일상을 누릴 수 있도록 생활체육 참여 환경을 넓히고, 체육문화의 저변을 더욱 탄탄히 다져 나갈 계획이다.

전은혜 의장은 “이번 대회는 광진구의회가 개원 30주년을 맞이하고, 새청사에서 새로운 발걸음을 내딛는 해에 개최된 뜻깊은 행사”라며, “의회는 앞으로도 구민분들의 건강한 일상과 지역 체육문화가 더욱 꽃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팀 쥬얼스 ‧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 지원 강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은 2026년을 맞아 지역 빙상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같은 지원 강화 계획의 배경에는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이 김해를 대표하는 빙상 스포츠 단체로서, 꾸준한 훈련과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며 2025년 국 ‧ 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역 체육

용인특례시, '2026년 제9기 핵심리더과정' 입교식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2일 처인구 명지대학교 창조관에서 ‘2026 제9기 용인특례시 핵심리더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입교식에는 류광열 용인특례시 제1부시장, 임연수 명지대학교 총장, 교육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핵심리더과정은 6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중간 관리자로서의 리더십과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운영 중인 장기교육훈련이다.올해는 중간 관리자인 6급 직원 중 3

파주시 문산도서관, 사할린 한인 생애 기록전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문산도서관은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기획전시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우리 곁의 이웃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할린 한인의 삶을 평화와 공존의 시선으로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파주에는 일제강점기 강제 이주로 사할린에 정착했다가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 동포 140여 명이 당동리와 선유리 일대를 중심으로 거주하며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고 있다.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