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공연도 즐기고 수제 맥주도 맛보고!…‘성남 비어 나잇’ 축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18 20:50:08
  • -
  • +
  • 인쇄
수제 맥주 브루어리 및 호프거리 상점가, 다양한 맥주·먹거리 판매
▲ 울산 중구청

[뉴스스텝] 신나는 음악과 맛있는 수제 맥주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성남 비어 나잇’ 축제가 8월 18일(금)과 19일(토) 오후 5시부터 11시까지 성남동 호프거리 일원에서 열린다.

이번 축제는 행정안전부에서 주관하는 ‘2023 골목경제회복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플러그인사운드가 주최·주관하고 울산 중구와 울산시, 행정안전부가 후원한다.

‘도심 속 바캉스’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에는 △고릴라브루잉 △다이노브루잉 △화수브루어리 △낭만브로이 △성민도가 등 유명 수제 맥주 브루어리와 막걸리 양조장이 참여해 특색 있는 수제 맥주와 막걸리를 선보인다.

또한 호프거리 상인들과의 협업을 통해 각 점포의 대표 메뉴를 평소보다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다.

더불어 특별한 무대 공연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개막식은 축제 첫날인 18일 오후 6시 성남동 호프거리 내 특설 무대에서 열린다.

이어서 △색소폰 공연 △성악 앙상블 △성영주·오왠과 함께하는 공연 △이제규&박철현의 스탠드업 코미디 등 다양한 무대 공연이 펼쳐진다.

축제 이튿날인 19일에는 오후 6시부터 △프로젝트 와이브로·노모밴드·룬디마틴의 밴드 공연 △팝재즈 공연 △DJ 공연 등이 진행된다.

이와 함께 맥주 빨리 마시기 대회, 건배사 대회 등 축제의 재미를 더하는 다양한 부대 행사도 함께 열린다.

낭만브로이 지하 1층에서는 △1일 DJ 체험 △나만의 맥주 하이볼 만들기 △기념사진 촬영 등의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운영된다.

김영길 중구청장은 “흥겨운 공연, 시원한 맥주와 함께 여름밤 도심 속에서 특별한 휴가를 즐기시길 바란다”며 “이번 축제를 성남동 호프거리 부활의 마중물로 삼아지역 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충남도립대, 따뜻한 커피 한 잔 속 ‘마음을 잇다’

[뉴스스텝] 충남도립대학교 진로심리상담센터는 대학 학생회관에서 자살예방을 위한 심리·정서 지원 프로그램 ‘Cafe, together!’를 운영 중이라고 24일 밝혔다.이 프로그램은 지난 9월부터 12월까지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는 상담카페형 심리회복 프로그램이다.‘마음을 잇는 한 잔, 생명을 잇는 만남’을 주제로 학생들이 또래상담자나 가까운 친구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 잔을 나누며 마음을 표현하고, 정서적

제주도의회 한권 의원, 추자해상풍력발전사업 도민펀드 도입해야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의회 농수축경제위원회 한권 의원(더불어민주당/일도1·이도1·건입)은 10월 23일 열린 제443회 임시회 혁신산업국 대상 행정사무감사에서 재생에너지 발전사업은 제주의 미래 먹거리로, 도민사회의 공감대와 지지를 얻기 위해서는 재생에너지발전사업의 수익이 도민들에게 직접적으로 돌아갈 수 있는 제도 설계가 필요한 바, 추자해상풍력발전사업 등 대규모 재생에너지발전사업 추진시 일반도민들도 투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 운영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은 2025년 10월부터 도내 초·중·고 및 특수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메타버스를 활용한 교육체험 프로그램인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강원메타버스교육체험관’은 미래 핵심 기술인 메타버스를 교과 및 창의적 체험활동과 접목하여 학생들의 디지털 리터러시를 강화하고 문제해결 역량을 향상시키는 데 목적을 두고 있다. 체험관에서는 강원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다양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