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MBC 방송연예대상' 2차 티저 공개! 시민들이 예측하는 대상 주인공은 유재석 or 전현무?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3 20:45:11
  • -
  • +
  • 인쇄
▲ 사진 제공:

[뉴스스텝]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시민들을 만나러 길거리로 나섰다.

오는 12월 29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일밤-게릴라콘서트’를 떠올리게 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2차 티저 영상에는 ‘2024 MBC 방송연예대상’ MC 전현무, 혜리, 이장우가 트럭을 타고 ‘게릴라 연예대상’으로 시민들과 소통하는 모습이 담겼다. 확성기를 든 혜리는 “‘나 혼자 산다’ 좋아하시는 분 소리 질러”라며 호응을 이끈다.

특히 시민들은 올해를 빛낸 영예의 대상을 누구로 예측하는지 질문하자 ‘나 혼자 산다’, ‘전지적 참견 시점’, ‘송스틸러’에서 활약한 전현무와 ‘놀면 뭐하니?’로 사랑받고 있는 유재석의 이름을 외쳐 눈길을 끈다. 과연 두 사람 중 대상의 주인공이 나올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전현무가 한 아이의 휴대전화에서 2022년 대상 수상 당시 자신의 사진을 발견하고 반가움을 드러낸다.

이어 “‘2024 MBC 방송연예대상’ 생방송으로 보실 분 머리 위로 동그라미”를 외치자 시민들이 모두 동그라미를 만들어 추억의 예능 프로그램, 추억의 얼굴들과 함께할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한편, ‘2024 MBC 방송연예대상’ 베스트 커플 후보에는 ‘구해줘! 홈즈’의 박나래와 양세형, ‘나 혼자 산다’의 기안84와 김대호 그리고 이장우, ‘놀면 뭐하니?’의 유재석과 하하,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박위와 송지은, ‘전지적 참견 시점’의 신기루와 이국주 그리고 풍자, ‘태어난 김에 음악일주’의 기안84와 빠니보틀 그리고 유태오가 올라 뜨거운 열기가 더해지고 있다.

베스트 커플 투표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1인 1일 1회 참여할 수 있고 12월 26일(목) 자정까지 진행된다. 투표 결과는 12월 29일(일) 생방송에서 발표된다.

더불어 MBC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한 예능인들의 축제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방청 신청은 오늘(23일) 오후 11시 59분까지다.

‘2024 MBC 방송연예대상’은 오는 12월 29일(일) 밤 8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제시립도서관·김제소방서, 시민 안전 위해 합동소방훈련 실시

[뉴스스텝] 김제시립도서관은 김제소방서와 함께 지난 19일 오후 2시 도서관 주차장에서 합동 소방훈련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훈련은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 대응과 이용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여 대피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도서관 직원과 소방대원 등 약 30명이 참여했다.훈련은 실제 화재 상황을 가정하여 화재 발견 및 신고, 초기진화, 이용자 대피 유도, 소방서 화재진화, 구조 절차

부여군 초촌면지사협, ‘찾아가는 안심복지 ON 경로당’ 사업 성료

[뉴스스텝] 초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김현종, 한철희)는 지난 7월 24일부터 11월 20일까지 관내 12개 경로당을 대상으로 추진한 ‘찾아가는 안심복지 ON 경로당’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 사업은 고령화 심화와 복지 접근성 저하, 건강 정보 미접근, 위기 상황 미인지 등 지역의 복지 사각지대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기획됐다.초촌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초촌면행정복지센터, 부여효요양

울산학생문화회관 학생자치단, 유기견 보호소에 벼룩시장 수익금 기부

[뉴스스텝] 울산학생교육문화회관(관장 김현미) 학생자치단이 최근 울산 지역 유기견보호소에 벼룩시장(플리마켓) 수익금 전액을 기부했다. 이번 기부 활동은 학생들이 유기 동물 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고 생명 존중의 가치를 실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학생자치단은 지난 2일 진행된 울산평생학습박람회 벼룩시장에서 학생자치단 학생들이 직접 제작하고 후원받은 유기견 물품을 판매해 총 24만 원의 수익금이 마련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