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두준 주연작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 방영 10주년 기념 한글날 극장 개봉 확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20:25:12
  • -
  • +
  • 인쇄
▲ [사진 = 어라운드어스 제공]

[뉴스스텝]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겸 배우 윤두준이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로 관객들을 찾는다.

윤두준이 주연을 맡은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극본/감독 김지현)가 한글날인 오는 10월 9일 롯데시네마에서 단독 개봉한다.

‘퐁당퐁당 러브’는 지난 2015년 MBC에서 방송된 2부작 단막극으로, 올해 방영 10주년을 맞아 영화로 팬들을 찾아간다.

작품은 수학 포기자인 고3 수험생 단비(김슬기 분)가 비를 통해 조선시대로 타임슬립해 조선의 왕 이도(윤두준 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시공간 초월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다.

‘서울드라마어워즈 2016’ 3개 부문 본심 후보, ‘2016 국제 에미상’ TV 영화·미니시리즈 부문의 결선에 진출하며 큰 사랑을 받은 인기작이기도 하다.

특히 이번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한글날에 맞춰 개봉되는 만큼, 극 중 윤두준이 연기한 세종대왕 이도의 업적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두 주연 윤두준과 김슬기는 최근 방송된 tvN 단막극 연작 시리즈 ‘오프닝(O’PENing) 2025’의 작품 ‘냥육권 전쟁’에 출연해 여전한 시너지를 증명한 바 있다. 극장에서 다시 만날 두 사람의 로맨스 케미에도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를 통해 윤두준은 지난 2022년 개봉한 영화 ‘정직한 후보2’ 이후 3년여 만에 스크린 컴백을 알려 반가움을 자아내고 있다. 하이라이트 활동뿐만 아니라 배우로도 다채로운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윤두준의 향후 연기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

한편, 윤두준이 출연하는 ‘퐁당퐁당 러브: 더 무비’는 10월 9일부터 22일까지 롯데시네마에서 정식 상영된다. 또 윤두준은 현재 디즈니+ 신개념 힐링 먹방 예능 ‘셰프의 이모집’에서도 활약을 펼치고 있다.

윤두준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올해 미니 6집 ‘From Real to Surreal(프롬 리얼 투 서리얼)’ 타이틀곡 ‘Chains(체인스)’로 활발한 활동을 펼쳤으며, 현재 2025 단독 콘서트 ‘RIDE OR DIE(라이드 오어 다이)’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진행 중이다.

자체 콘텐츠 ‘하이라이트의 슛오프 시즌2’와 다양한 페스티벌 무대로도 팬들과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2026년도 정기분 등록면허세 7400만 원 부과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은 2026년도 정기분 등록면허세(면허분) 6197건, 총 7400만 원을 부과했다고 9일 밝혔다.이번 부과 금액은 지난해 7070만 원 대비 약 4.7% 증가한 규모다.정기분 등록면허세는 과세기준일인 매년 1월 1일 현재 각종 면허를 소지하고 있는 자에게 부과된다.면허의 종류와 규모 등에 따라 차등 부과되며 해당 면허의 유효기간이 없거나 그 기간이 1년을 초과하는 면허는 매년 1월

김천시, 2026년도 후계농업경영인 육성사업 신청·접수

[뉴스스텝] 김천시는 미래 농업을 이끌어갈 유망한 청년 및 예비농업인을 육성하기 위해 '2026년도 후계농업경영인 육성사업'을 2026년 1월 5일부터 2월 11일까지 차세대농업농촌통합정보시스템(농업e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한다고 밝혔다. 후계농업경영인 육성사업은 영농경험이 없거나 부족한 청년·예비농업인을 대상으로 정책자금(저리융자)과 교육, 경영 컨설팅을 종합적으로 지원하여 농촌에 안정

순천시, 2026년 ‘순천형 스마트도시’ 본격 착수

[뉴스스텝] 순천시가 2026년 ‘순천형 스마트도시’ 조성을 본격 추진한다고 밝혔다.‘순천형 스마트도시’는 디지털 기반의 사회적 혁신을 목표로, 어르신 친화형 스마트 경로당 구축과 지역 맞춤형 강소형 스마트도시 조성을 핵심 과제로 추진된다.어르신 친화형 스마트 경로당 구축사업은 초고령화 사회 진입과 1인 노령인구 증가 등 인구구조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순천시 고령친화 도시전략의 핵심 스마트 과제다.이 사업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