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씨부인전' 임지연-추영우-김재원-연우, 애달픈 운명의 소용돌이에 휩싸인 인물관계도 대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22 20:05:20
  • -
  • +
  • 인쇄
▲ 사진 제공: SLL, 코퍼스코리아

[뉴스스텝] 조선을 뒤흔든 희대의 사기극 속 얽히고설킨 인연의 고리들이 공개됐다.

오는 30일(토) 첫 방송될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극본 박지숙, 연출 진혁, 제작 SLL, 코퍼스코리아)은 이름도, 신분도, 남편도 모든 것이 가짜였던 외지부 옥태영(임지연 분)과 그녀를 지키기 위해 목숨까지 걸었던 예인 천승휘(추영우 분)의 치열한 생존 사기극을 그린 드라마.

살아남기 위해 양반가 아씨의 삶을 선택한 가짜 옥태영과 그녀의 처절한 사투에 저마다의 사연을 안고 엮이게 된 자들. 이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인물관계도가 더욱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주어진 운명을 개척해나갈 가짜 옥태영과 긴밀하게 연결될 같은 얼굴의 두 사내, 노비 시절 연정을 나눴던 천상계 전기수 천승휘와 청수현 현감 성규진(성동일 분)의 장남 성윤겸(추영우 분)이 시선을 집중시킨다.

송대감댁 맡아들 송서인이었던 정체를 감춘 채 나타난 과거의 정인 천승휘, 그리고 아씨로서 부부의 연을 맺은 남편 성윤겸과 가짜 옥태영의 기구한 사연은 과연 무엇일지 관심이 쏠린다.

남편 성윤겸의 동생 성도겸(김재원 분), 외지부 지망생인 차미령(연우 분) 부부와의 관계성도 눈에 띈다.

늘 옥태영을 진심으로 따르고 응원하는 형수님 바라기 성도겸과 옥태영의 밑에서 외지부 일을 배우고 있는 차미령이 옥태영의 가족이 되어 또 어떤 서사를 풀어나갈지 궁금해진다.

아씨가 된 후 달라진 가짜 옥태영의 주변 사람들도 대비를 이루고 있다.

주인 아씨 김소혜(하율리 분)를 비롯해 과거 노비 구덕이에게 온갖 몹쓸 짓을 일삼았던 주인댁과 달리, 할머니 한씨 부인(김미숙 분)과 식솔 막심(김재화 분), 도끼(오대환 분) 등 옥태영 일가의 식솔들이 든든한 지원군으로 나설 예정이다.

여기에 천승휘의 몸종이자 둘도 없는 친구인 만석(이재원 분) 뿐만 아니라 다양한 이해관계로 얽힌 청수현 유향소의 사람들까지, 주체적으로 자신의 길을 헤쳐나갈 가짜 옥태영의 삶에 이들이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지 호기심이 치솟고 있다.

‘옥씨부인전’ 제작진은 “가짜 옥태영은 물론 그녀의 새로운 삶 속에 나타날 수 많은 인물들 역시 저마다의 사연을 품고 있는 만큼 더욱 다채롭고 풍성한 전개가 펼쳐질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휘몰아치는 운명의 중심에 선 임지연과 그녀의 가짜 인생에 연루된 자들의 이야기는 오는 30일(토)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전주시, 명절 맞아 소비쿠폰 나눔 캠페인 전개

[뉴스스텝] 전주시는 30일 경제산업국 직원 50여 명이 전주시 노인복지관연합회(회장 최재훈)에 독거노인 대상 민생회복 소비쿠폰 10% 나눔 릴레이 캠페인인 ‘전주함께미(米)소(笑)’에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 180만 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에 동참한 경제산업국 직원들은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을 담당하고 있으며, 새 정부의 신속한 지급계획 시달에도 차질 없이 1차 소비쿠폰 지급을 마무리한 데 이

부안군, 제19회 전북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대회 종합 7위, 군부 2위 쾌거

[뉴스스텝] 부안군 선수단이 지난 26일부터 28일까지 고창군에서 열린 제19회 전북특별자치도 장애인체육대회에서 종합 7위, 군부 2위라는 성과를 거두며 장애인체육의 위상을 높였다.이번 대회에는 도내 14개 시·군에서 약 2천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었으며, 부안군은 12개 종목, 145여 명의 선수단이 출전해 열정과 투혼을 발휘했다.특히 부안군은 보치아, 배드민턴, 수영 등 다수의 종목에서 금메

충주교육지원청, '2025. 대입 감동 면접 캠프 교사 역량강화 연수' 실시

[뉴스스텝] 충주교육지원청은 9월 30일 충주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일반고·특성화고 교사 등 70명을 대상으로 '2025. 대입 감동 면접 캠프 교사 역량강화 연수'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연수는 10~12월에 운영 예정인 '학교로 찾아가는 대입 감동 면접 캠프'를 앞두고 교사들이 면접위원으로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마련됐다. 학생들의 학과·전형 특성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