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인기작 '사랑하는 여배우들',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3 20:10:02
  • -
  • +
  • 인쇄
원작사 재담미디어, 드라마제작사 빈지웍스와 판권 계약 마쳐
▲ [사진제공: 재담미디어]

[뉴스스텝]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사랑하는 여배우들'(글: 고나리자, 그림: 수정)이 실사로 제작된다. 원작사인 재담미디어(대표: 황남용)는 최근 제작사 빈지웍스(대표: 전규아)와 드라마 제작에 대한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여배우들'은 첫사랑을 못 잊은 여대생 ‘초원’에게 국민 여신으로 불리는 ‘유진’의 혼이 빙의되어 펼쳐지는 로맨스⦁판타지 장르물이다.

억울한 사고의 진실을 밝히려는 유진에 의해 얼떨결에 연기하게 된 초원이 진정한 배우로 성장함과 동시에 사건의 진실을 밝혀나가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전작 '케세라세라'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만들었던 글, 그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연재 시작부터 웹툰 팬 사이에서 널리 회자가 됐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레진코믹스를 통해 발표됐던 '케세라세라'는 ‘연상연하 커플의 좌충우돌 연애담’을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냄으로써 연재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고, 해외 여러 국가로 수출되어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작품 역시 영상화 계약이 이뤄졌었기에, 이번 '사랑하는 여배우들'의 드라마화 계약 소식은 두 작가의 남다른 호흡을 입증해 보이는 셈이다.

한편, 빈지웍스는 '오늘의 웹툰', '철인왕후'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겸비한 드라마를 제작했으며, 내년 상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주요 인력들 역시 웹툰 원작의 드라마를 제작한 경험이 있어 '사랑하는 여배우들'의 영상화 완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작사 재담미디어는 수년간 '동네변호사 조들호', '우리집에 사는 남자', '85년생', '크라임퍼즐', '하지점', '청춘블라썸', '약한 영웅', '도망자' 등 여러 인기 웹툰을 영상화 계약으로 이끈 바 있다.

특히, '청춘블라썸'의 경우 지난달에 OTT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되어 큰 인기몰이 중이며, '약한영웅'은 금년도 부산국제영화제의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면서 드라마 및 영화제작사들로부터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정선군시설관리공단, 드림위드 앙상블과 함께하는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 성료

[뉴스스텝] 정선군시설관리공단은 9월 12일 정선문화예술회관에서 열린 '2025년 직장 내 장애인 인식개선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교육에는 공단 임직원, 정선군 공무원, 정선군체육회 등 유관기관 직원 등 250여 명이 참석했다.장애인식 개선 교육은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법 및 장애인복지법에 따른 법정 의무 교육으로, 모든 사업주와 근로자는 연 1회, 1시간 이상 이수해야 한다.특

경상남도의회 건소위 “개발공사 공사채 발행 신중해야”

[뉴스스텝] 경남개발공사가 창원 웅동1지구 개발사업 관련하여 1,000억원 규모의 공사채 발행 신청을 계획 중인 가운데 경상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가 사업 정상화와 공사의 재정건전성 악화 등에 강력한 우려를 표명했다.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는 12일 제426회 임시회 제1차 회의를 열고 경남개발공사로부터 ‘웅동1지구 개발사업 공사채 발행 사전승인·신청 계획 보고’를 받았다.이 자리에서 건설소방위 소속 위원들은

화순군, 가을철 진드기 매개 감염병 주의 당부

[뉴스스텝] 화순군은 12일 쯔쯔가무시증 환자가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시기인 가을철을 대비해 진드기 매개 감염병예방수칙 실천을 당부했다고 밝혔다.쯔쯔가무시증은 쯔쯔가무시균을 보유한 털진드기의 유충에 물려 감염되며, 매년 약 6천 명 내외의 환자가 발생한다. 특히 추수철과 단풍철에 환자 발생이 급증하는 것으로 알려져 예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감염 시 발열, 근육통, 발진과 함께 물린 부위에 가피(검은 딱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