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웹툰 인기작 '사랑하는 여배우들', 드라마로 만들어진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3 20:10:02
  • -
  • +
  • 인쇄
원작사 재담미디어, 드라마제작사 빈지웍스와 판권 계약 마쳐
▲ [사진제공: 재담미디어]

[뉴스스텝] 네이버웹툰에서 인기리에 연재 중인 '사랑하는 여배우들'(글: 고나리자, 그림: 수정)이 실사로 제작된다. 원작사인 재담미디어(대표: 황남용)는 최근 제작사 빈지웍스(대표: 전규아)와 드라마 제작에 대한 계약을 마쳤다고 밝혔다.

'사랑하는 여배우들'은 첫사랑을 못 잊은 여대생 ‘초원’에게 국민 여신으로 불리는 ‘유진’의 혼이 빙의되어 펼쳐지는 로맨스⦁판타지 장르물이다.

억울한 사고의 진실을 밝히려는 유진에 의해 얼떨결에 연기하게 된 초원이 진정한 배우로 성장함과 동시에 사건의 진실을 밝혀나가는 흥미로운 스토리로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목요일마다 인기리에 연재되고 있다.

특히, 이 작품은 전작 '케세라세라'를 통해 두터운 팬층을 만들었던 글, 그림 작가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연재 시작부터 웹툰 팬 사이에서 널리 회자가 됐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레진코믹스를 통해 발표됐던 '케세라세라'는 ‘연상연하 커플의 좌충우돌 연애담’을 현실적이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냄으로써 연재 당시 큰 반향을 일으켰고, 해외 여러 국가로 수출되어서도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이 작품 역시 영상화 계약이 이뤄졌었기에, 이번 '사랑하는 여배우들'의 드라마화 계약 소식은 두 작가의 남다른 호흡을 입증해 보이는 셈이다.

한편, 빈지웍스는 '오늘의 웹툰', '철인왕후' 등 작품성과 화제성을 모두 겸비한 드라마를 제작했으며, 내년 상반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연애대전' 공개를 앞두고 있다. 주요 인력들 역시 웹툰 원작의 드라마를 제작한 경험이 있어 '사랑하는 여배우들'의 영상화 완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원작사 재담미디어는 수년간 '동네변호사 조들호', '우리집에 사는 남자', '85년생', '크라임퍼즐', '하지점', '청춘블라썸', '약한 영웅', '도망자' 등 여러 인기 웹툰을 영상화 계약으로 이끈 바 있다.

특히, '청춘블라썸'의 경우 지난달에 OTT플랫폼 ‘웨이브’를 통해 공개되어 큰 인기몰이 중이며, '약한영웅'은 금년도 부산국제영화제의 ‘온 스크린’ 섹션에 공식 초청되면서 드라마 및 영화제작사들로부터도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