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인조 걸밴드 피싱걸스, 신곡 ‘Drama Queen’ 뮤직비디오 오늘(13일) 공개! 지금껏 보여준 적 없는 색다른 감성!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10-13 20:10:05
  • -
  • +
  • 인쇄
▲ [사진 제공: 내츄럴리뮤직]

[뉴스스텝] 3인조 펑크록 걸밴드 피싱걸스가 신곡 ‘Drama Queen’ 뮤직비디오를 깜짝 공개한다.

소속사 내츄럴리뮤직에 따르면 오늘(1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피싱걸스(비엔나핑거, 유유, 송쁘띠)의 새 싱글 ‘Drama Queen’ 뮤직비디오가 공개된다.

신곡 ‘Drama Queen’은 지난 2월 싱글 ‘다육이가 되어줄래?’ 이후 약 8개월 만에 발표한 신곡으로, 전작들의 음악적 방향과는 또 다른 모던 록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 곡이다.

공개될 뮤직비디오 역시 피싱걸스가 지금까지 보여줬던 재기 발랄하고 록킹한 밴드의 이미지를 탈피하고 차분하고 감성적인 느낌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이번 신곡 뮤직비디오는 노브레인의 ‘위스키 블루스’를 오마주해 제작됐으며, 노브레인의 보컬 이성우가 깜짝 카메오로 출연해 특별한 의미를 더했다.

특히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지난 12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멤버 송쁘띠와 유유가 직접 출연해 리얼하게 연기를 하는 모습이 담겨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뮤직비디오 본편에서는 비엔나핑거가 노래의 감정선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표정 연기로 몰입도를 높일 계획이다.

한편 피싱걸스의 신곡 ‘Drama Queen’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피싱걸스는 다양한 무대 및 공연을 넘나들며 활발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최만식 의원, 기초푸드뱅크 피해 구제 요구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최만식 의원(더불어민주당, 성남2)은 11일 열린 2025년도 제2회 경기도 복지국 추가경정예산안 심사에서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지침’ 변경으로 혼란과 피해를 겪은 기초푸드뱅크 2곳의 인건비 지원을 추경안에 신속히 반영할 것을 강력히 촉구했다.최만식 의원은 도에서 배포한 '경기도 기부식품등 제공사업 안내' 자료의 연도별 지침이 일관되지 않아 현장의 혼선을

수원특례시의회, 시 승격 76주년, KBS 열린음악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11일, 화성행궁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린 ‘KBS 열린음악회’에 참석해 시 승격 76주년의 의미를 시민들과 함께 나누었다.이날 열린음악회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한 김정렬 부의장, 장정희 기획경제위원장, 이찬용 도시미래위원장, 윤경선 인사청문특별위원장, 유준숙 의원, 조미옥 의원, 수원시민 등 5천여 명이 함께 자리해 대중음악, 국악, 트로트, 밴드 공연 등 다양한 장르의 무대를

경남도, 자활사업 발전을 위한 민‧관 워크숍 개최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11~12일 산청한방가족호텔에서 ‘2025년 지역자활센터 종사자 및 담당공무원 워크숍“이 열렸다고 밝혔다. 이번 워크숍은 자활사업 현장 담당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경남도의 자활사업 추진을 위한 정책방향 공유와 발전방안 논의, 자활사업 종사자 및 관련 공무원의 전문지식 함양과 협력체계 구축을 위해 경상남도와 경남광역자활센터, (사)경남지역자활센터협회 공동 주관으로 진행됐다. 도내 2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