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임직원 소통‧화합의 시간 가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12 19:50:11
  • -
  • +
  • 인쇄
12일 보람동복컴에서 협업 및 역량강화 등 도모
▲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 임직원 소통‧화합의 시간 가져

[뉴스스텝] 세종일자리경제진흥원은 12일 보람동복합커뮤니티센터 대강당에서 임직원 25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4년 직원 소통‧화합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임직원 간 소통을 통해 조직 내 협업을 도모하고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마련됐다.

행사는 1, 2부로 진행돼 1부에서는 진흥원 금고인 하나은행에서 복지카드 및 퇴직연금제도에 대해 소개하고, 이어 진흥원 경영지원팀장이 임직원 행동강령, 취업규칙, 유연근무제도, 후생복지제도 등 진흥원 전반의 제‧규정 사항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서 세종특별자치시청 김지섭 사무관으로부터 공문서 작성 노하우 교육 특강도 진행했다.

2부에서는 충청권 팝페라 공연팀 ‘벨라보체’의 열띤 공연과 김일동 팝아티스트의 유쾌한 ART콘서트를 통해 힐링과 화합의 분위기를 조성했다.

행사 마지막으로 이홍준 진흥원장과 대화의 시간을 갖고 직원들이 미리 작성한 궁금한 점이나 건의사항 등에 대해 소통하면서 행사를 마무리했다.

이홍준 원장은 “이번 행사로 구성원 서로 간의 이해의 폭을 넓힐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소통과 협력을 기반한 유연한 조직문화를 만들고 시민에게 사랑받는 진흥원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 냉난방기 설치로 시민 편의 증진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시민들의 쾌적한 체육활동 환경 조성을 위해 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에 냉난방기를 신규 설치했다고 밝혔다.서귀포전천후게이트볼장은 서귀포시 서홍로 40(서홍동 1196-1)에 위치한 시설로, 2007년 건립 당시 냉난방기가 설치되지 않았다.해당 시설은 지역 어르신과 게이트볼 동호인들이 일상적으로 이용하는 생활체육공간으로, 특히 고령 이용자가 많은 점을 고려할 때 냉난방 환경 개선의 필요성이

2025년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위기청소년 멘토링사업 평가회“ 성료

[뉴스스텝]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지난 3일 관내 디저트 업소에서, 위기청소년 멘토링사업 운영성과를 공유하고 활동을 마무리하는 멘토링사업 평가회-마카롱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다.평가회에는 멘토와 멘티가 함께 참석해 8개월간의 활동을 돌아보고 성장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으며, 체험활동으로 ‘마카롱 만들기’프로그램을 진행하여 참여자들이 서로 협력하며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멘토링 프로그램은

장흥군, 주한외교단 대상 특산품 홍보... 국제교류 강화

[뉴스스텝] 장흥군은 지난 5일 서울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린 주한외교단 대상 홍보행사에 참가해 지역 특산물과 관광·문화자원을 소개했다.외교부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주한외국공관장 초청 간담회와 연계해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다.장흥군은 지역 특산물·관광자원,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매력을 국제사회에 알리기 위해 노력했다.특히, 장흥에서 생산한 막걸리, 김스넥 등을 시식할 기회를 제공하여 외교관과 관계자들의 관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