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출정식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2 19:35:11
  • -
  • +
  • 인쇄
▲ 사천시,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 출전 선수단 출정식 개최

[뉴스스텝]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에 출전하는 사천시 대표 선수단이 5월 2일 사천체육관에서 출정식을 갖고 승리를 향한 힘찬 출발을 알렸다.

사천시와 사천시체육회가 선수단의 사기 진작과 필승의지를 고양하기 위해 마련한 이 날 출정식에는 박동식 사천시장, 권택현 사천시체육회장 및 출전 선수단 대표 등 약 130명이 참가해 결전의 의지를 다졌다.

사천시는 이번 대회에 전무후무한 도민체전 12연패를 정조준하고 있는 유도를 비롯한 31개 종목, 764명의 선수단을 구성하여 참가할 예정이며, 선수단은 '하나된 열정으로 도전과 승리를!' 이라는 구호 아래 최선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박동식 사천시장은 “여러분은 사천을 대표하는 얼굴이며, 우리 시민 모두의 자부심”이라며, “승패를 떠나 부상 없이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기대한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건넸다.

한편, 제64회 경상남도민체육대회는 경남도 내 18개 시·군, 약 12,000명이 참가하는 도내 최대 규모의 축제로 이번 대회는 5월 2일부터 5일까지 4일 간 진주시 일원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성구 어린이 눈썰매장 12월 말로 개장 연기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가 운영하는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이 연기됐다. 유성구는 애초 12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연구단지종합운동장, 작은내수변공원 2개소의 눈썰매장을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기온 상승으로 인한 인공눈 부족 등으로 눈썰매장 개장을 12월 말로 연기했다.유성구는 12월 초부터 인공눈을 만들어 뿌리는 작업을 진행했으나, 인공눈이 만들어지는 저온 환경이 충분하지 않아 이용객 안전과 시설 안정성

‘러브 미’, 오늘(19일) 1-2회 연속 방송!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 예고!

[뉴스스텝] JTBC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 (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가 오늘(19일) 저녁 8시 50분, 1-2회 연속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상실 이후의 사랑을 세대별 멜로와 가족 서사로 풀어내며,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를 예고한다. 그 가운데 서현진, 유재명, 이시우 가족, 그리고 이들과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갈 윤세아, 장률, 다현(트와이스)의

문경시, 2025 신성장 동력 TF팀 성과 보고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 및 읍면동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신성장 동력 TF팀 추진전략 성과보고회'를 열어, TF팀이 주도한 총 27건의 과제에 대해 분야별 성과를 공유하고, 관광·산업·농업·체육 등 시정 전반에 걸쳐 추진된 주요 정책의 진행 경과를 보고했다.특히 문경의 관광 경쟁력 강화를 이끌 대표 사업으로 문경새재 케이블카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