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체장애인협회 남구지회, 중증장애인 행복나눔 무장애 호텔체험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19 19:35:05
  • -
  • +
  • 인쇄
▲ 울산 남구청

[뉴스스텝] 울산지체장애인협회 남구지회(지회장 이대광)는 19일부터 20일까지 1박2일 동안 중증장애인 행복나눔 무장애 호텔체험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평소 장애로 인해 호텔 숙박에 제약이 있는 중증장애인과 가족 40여명을 대상으로 호텔숙박권 및 뷔페를 제공해 도심 속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참여자들은 “호캉스를 즐기려고 여러 번 시도해 봤지만 쉽지 않았다면서, 이번 행사로 회원들과 1박 2일 동안 함께 즐기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허남윤 지체장애인 후원회장이 500만 원을 후원하고 롯데호텔 울산이 숙박 및 뷔페를 할인해 줘 마련됐으며, 남구 중증장애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계기가 됐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호텔에서의 숙박 기회가 많지 않았던 중증장애인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지원해 준 허남윤 회장님과 롯데호텔 울산에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 남구도 장애인들에게 여행 등의 다양한 여가 활동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 (재)고성교육재단에 3천만 원 기탁

[뉴스스텝] 고성군의 장학사업을 이끌어가고 있는 (재)고성교육재단에 관내 금융권의 교육발전기부금 기탁행렬이 이어지고 있다.11월 30일 동고성농협이 교육발전기부금 500만 원을 기탁한 데 이어, 12월 2일 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가 3,000만 원을 고성군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써달라며 교육발전기부금으로 (재)고성교육재단에 기탁했다.NH농협은행 고성군지부는 (사)고성군교육발전위원회

곡성군, 임대형 스마트팜 청년농 첫 딸기 수확

[뉴스스텝] 전남 곡성군은 지난 2일 입면 송전리에 소재한 임대형 스마트팜에서 첫 딸기를 수확하고 청년 농업인들과의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고 3일 전했다. 군은 청년농의 안정적 농업 정착을 돕기 위해 2024년부터 2025년까지 2년 동안 총사업비 33억 원을 투입해 스마트팜 6동 공사를 완료했으며, 6명의 청년농업인이 1인당 400평 규모의 온실을 임차해 딸기를 재배 중이다. 이 자리는 임대형 스마트팜

광주광역시교육청, 청렴시민감사관 1년 성과 공유

[뉴스스텝] 광주시교육청은 3일 본청 중회의실에서 청렴시민감사관, 감사 담당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4회 청렴시민감사관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의는 지난 1년간 청렴시민감사관의 활동을 돌아보고, 향후 활동 방향과 개선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청렴시민감사관은 광주시교육청중앙도서관을 포함한 4개 기관 대상 종합감사와, 19개 사립유치원 특정감사 등에 참여해 교육 현장의 투명성과 청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