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가족' 황인엽-정채연-배현성-최원영-최무성, 보름달처럼 풍성한 추석 되세요! 배우들의 특급 추석 인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8 19:35:09
  • -
  • +
  • 인쇄
▲ 사진 제공: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

[뉴스스텝] 오는 10월 9일(수)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

올가을 시청자들의 마음에 풍성한 한가위처럼 포근한 온기를 나눠줄 배우 황인엽(김산하 역), 정채연(윤주원 역), 배현성(강해준 역), 최원영(윤정재 역), 최무성(김대욱 역)의 특별한 케미스트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추석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직접 전한 다섯 배우의 따뜻한 메시지도 공개돼 ‘조립식 가족’을 향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풋풋한 청춘 로맨스를 이끌어갈 세 배우의 청량하고 싱그러운 미소가 눈에 띈다. 반듯한 비주얼에 공부까지 잘하는 만인의 이상형 김산하 역의 황인엽은 “가족과 함께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라는 다정한 멘트와 “조립식 가족!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라며 작품까지도 살뜰하게 챙겨 훈훈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어 명랑하고 정 많은 파워 긍정의 아이콘 윤주원으로 분할 정채연 역시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한가위 보내세요♥ 10/9은 조립식 가족!!”이라는 메시지로 사랑스러운 에너지를 더해 본방 사수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배현성은 매사에 밝고 솔직한 햇살 청년 강해준 캐릭터답게 습기 하나 없는 화사한 미소로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세요!”라고 인사를 전해 기분 좋은 웃음을 유발한다.

더불어 각자의 캐릭터를 쏙 빼닮은 두 아빠의 인사말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아이들의 삼시세끼를 책임지며 스윗한 아빠의 표본을 보여줄 윤정재 역의 최원영은 “2024 추석! 보름달, 송편, 강강술래... 온 가족 ‘조립식 가족’과 함께 완성!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라며 센스 넘치는 메시지를 보냈다.

반면 최무성은 “2024 갑진년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는 담백하고 진심 가득한 덕담으로 아이들에게 표현은 서툴지만 성실하고 우직한 아빠 김대욱을 연상케 해 벌써부터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이처럼 정성 어린 손 글씨로 다섯 배우들이 민족 대명절 추석 인사를 전한 가운데 피를 나눈 가족보다도 더 끈끈한 유대감을 나눠 가진 특별한 가족으로 ‘조립’될 이들이 작품 속에서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온기 폴폴 나는 황인엽, 정채연, 배현성, 최원영, 최무성의 메시지로 본방 사수 욕구를 풀 충전 시키고 있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은 오는 10월 9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며 매주 수요일 2회 연속으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김해문화관광재단 시민스포츠센터 『팀 쥬얼스 ‧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 지원 강화』

[뉴스스텝] (재)김해문화관광재단은 2026년을 맞아 지역 빙상 스포츠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에 대한 지원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이 같은 지원 강화 계획의 배경에는 팀 쥬얼스와 김해시아이스하키클럽이 김해를 대표하는 빙상 스포츠 단체로서, 꾸준한 훈련과 대회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오며 2025년 국 ‧ 내외 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며 지역 체육

용인특례시, '2026년 제9기 핵심리더과정' 입교식 개최

[뉴스스텝] 용인특례시는 12일 처인구 명지대학교 창조관에서 ‘2026 제9기 용인특례시 핵심리더과정’ 입교식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입교식에는 류광열 용인특례시 제1부시장, 임연수 명지대학교 총장, 교육생 등 50여 명이 참석했다.핵심리더과정은 6급 공무원을 대상으로 중간 관리자로서의 리더십과 직무 전문성을 강화하기 위해 2018년부터 운영 중인 장기교육훈련이다.올해는 중간 관리자인 6급 직원 중 3

파주시 문산도서관, 사할린 한인 생애 기록전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 문산도서관은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기획전시 ‘세 개의 이름, 하나의 삶’을 개최한다.이번 전시는 우리 곁의 이웃으로 살아가고 있는 사할린 한인의 삶을 평화와 공존의 시선으로 재조명하고자 마련됐다. 현재 파주에는 일제강점기 강제 이주로 사할린에 정착했다가 영주 귀국한 사할린 한인 동포 140여 명이 당동리와 선유리 일대를 중심으로 거주하며 지역사회의 구성원으로 살아가고 있다.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