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버스터 '러빙 빈센트', 스크린에서 다시 만난다! 9월 4일 CGV 개봉 & 런칭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9:40:06
  • -
  • +
  • 인쇄
▲ [출처: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뉴스스텝] 전 세계 영화 팬들을 매료시킨 진정한 아트버스터 '러빙 빈센트'가 오는 9월 4일 재개봉을 앞두고 런칭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 도로타 코비엘라, 휴 웰치맨 | 출연: 더글러스 부스,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에이단 터너ㅣ수입: ㈜퍼스트런ㅣ제공/배급: ㈜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반 고흐의 예술에 열정과 고뇌, 그리고 그의 뜨거웠던 삶을 담은 '러빙 빈센트'가 9월 4일 다시 한번 스크린으로 돌아온다.

'러빙 빈센트'는 전 세계가 사랑하는 화가 빈센트 반 고흐의 미스터리한 죽음을 모티브로, 107명의 화가들이 10년에 걸쳐 그의 마스터피스 130여 점을 스크린에 재현한 아트버스터.

고흐의 삶과 죽음을 조사하는 ‘아르망'의 여정을 통해 고흐의 마지막 순간들을 조명해 깊은 울림을 선사한다.

'러빙 빈센트'는 실제 화가들이 직접 그린 약 6만 5천 점의 유화로 구성해 고흐의 독특한 화풍과 그의 작품 세계를 보다 생생하게 재현했다.

2017년 개봉 당시 전 세계적으로 큰 찬사를 받으며 안시 국제애니메이션 페스티벌 관객상과 제30회 유러피안 필름 어워즈 최우수 애니메이션상 수상,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 최우수 장편 애니메이션 영화상 후보에 오르는 등 큰 화제를 모았다.

특히, 고흐의 명작들이 단순한 배경으로 그치지 않고 스토리 속에 녹아듬과 동시에 예술과 서사의 완벽한 조화를 이뤄 평단을 비롯 관객들까지 사로잡았다.

관객들은 고흐의 삶을 이해하고 작품에 대해 깊은 감동을 느낄 수 있는 진정한 아트버스터로 열광한 것.

여기에 더글러스 부스, 시얼샤 로넌, 제롬 플린 등 연기파 배우들이 가세해 더욱 몰입감 넘치는 경험을 선사한다.

재개봉 소식과 함께 공개된 런칭 포스터는 반 고흐의 특유의 화풍을 새롭게 구현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빈센트 반 고흐의 깊은 눈빛과 선명한 색채, 격렬한 필치가 어우러져 영화 속에서 그려갈 그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 예술적 감성과 그가 느꼈던 고뇌에 대한 궁금증 높일 뿐 아니라, 오랜만에 스크린으로 만나게 될 고흐의 작품들에 대한 반가움마저 증폭시킨다.

여기에 "그래, 내 그림들, 그것을 위해 난 내 생명을 걸었다"는 고흐의 명대사가 겹쳐지며 그의 강렬했던 예술 세계에 대해 다룬 사려 깊은 스토리텔링에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전 세계를 사로잡은 고흐에 의한, 고흐를 위한 걸작 '러빙 빈센트'는 다시 한번 관객들에게 고흐의 예술과 삶의 깊이를 조망하며 9월 4일 전국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