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구 ㈜케이디마켓, 취약계층을 위한 건강보조식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0 19:45:06
  • -
  • +
  • 인쇄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 위해 홍삼, 도라지 등 건강보조식품 500세트 기탁
▲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사진 오른쪽)이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동대문구는 10일 오전 10시 ㈜케이디마켓(대표 최영수)이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저소득층 및 취약계층을 위해 건강보조식품 500세트(환가액 천오십만 원 상당)를 전달했다고 밝혔다.

기탁식은 구청 5층 구청장접견실에서 이필형 동대문구청장과 ㈜케이디마켓 서형원 회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기탁은 지난 추석에 이어 두 번째다. 성품은 지난번과 동일하게 경동시장의 대표 상품인 홍삼정과 흑도라지배 스틱으로, 각 250세트씩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한 성품은 관내 저소득층과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서형원 ㈜케이디마켓 회장은 “어려운 이웃이 추운 겨울을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경동시장 상인들의 마음을 모아 성품을 기탁했다.
소외된 이웃 없이 모두가 건강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앞으로도 나눔을 이어가겠다”고 기탁 소감을 전했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요즘처럼 어려운 시기에 주변의 이웃을 위해 마음을 내어주신 ㈜케이디마켓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따뜻한 온기와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꼭 필요한 곳으로 성품을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