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문~홍천 광역철도”릴레이 홍보! 이번엔 북방면이 세종시로 출발했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6 19:20:05
  • -
  • +
  • 인쇄
▲ 북방면 이장협의회 세종청사 방문

[뉴스스텝] 용문~홍천 광역철도의 예비타당성조사 통과를 염원하는 홍천군민의 염원은 궂은 날씨에도 멈추지 않았다.

홍천군민의 100년 염원인 용문~홍천 광역철도는 예비타당성조사가 막바지에 다다르며 지역사회에서도 철도 유치염원은 최고조로 치닫고 있다.

연일 각계각층의 예타조사 통과를 촉구하는 성명이 발표되고 있으며 관내 모든 행사에서는 조사통과를 기원하는 퍼포먼스가 같이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이장연합회가 중심이 된 읍면의 사회단체에서도 세종시에서 릴레이 홍보활동을 7월부터 진행하고 있으며 3일엔 홍천읍, 7일엔 두촌면이 무더운 날씨에도 홍보활동을 추진했으며,

7월 16일은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북방면 이장협의회와 북방면 번영회가 기획재정부와 행정안전부 청사 앞에서 릴레이 홍보활동을 이어나갔다.

이번 홍보캠페인에는 윤삼병 협의회장, 김숙 이장, 김주미 번영회장, 박순원 부회장이 참여했으며 북방면사무소에서는 김도형 면장이 주민과 함께했다.

또한, 중앙부처에 지역현안사업 협의차 방문한 신영재 홍천군수가 캠페인 현장을 방문하여 홍천철도 홍보활동을 함께하는 시간을 가지기도 했다.

오늘 세 번째 홍보캠페인을 진행한 북방면 윤삼병 이장과 김주미 번영회장은 용문~홍천 광역철도가 우리 지역과 우리 군민들께 얼마나 소중한지 알기에 궂은 날씨에도 전혀 힘들지 않았다고 말하며 홍천군민의 간절한 염원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문경복 옹진군수, 2026년 병오년 연평면 연두방문

[뉴스스텝] 옹진군은 2026년 병오년 새해를 맞아 16일 연평면을 방문하여 지역주민들과 신년인사를 나누고, 지역 현안을 살피는 시간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년인사회에 앞서 문경복 군수는 연평도 평화공원을 방문하여 연평해전과 연평도 포격전에서 조국의 바다를 수호하다 전사한 25명의 숭고한 뜻을 기리고 참배했다. 이후 연평면사무소에서 서해 최북단 접경지역인 연평도에서 주민들의 정주여건 개선을 위해 노력하는

경산소방서 고층건축물 화재안전 현장지도점검 추진

[뉴스스텝] 경산소방서는 최근 홍콩에서 발생한 고층아파트 대형화재를 계기로, 관내 고층건축물의 화재 예방과 인명피해 최소화를 위해 1월 16일 펜타힐즈더샵1차 아파트를 대상으로 소방서장 주관 현장지도점검을 실시했다. 이번 점검에는 소방서장을 비롯한 직원 3명이 참여해, 건물 대표자 및 경영진에게 화재 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철저한 안전관리를 당부했다. 아울러 화재 발생 시 신속한 초기대응 능력 강화

양산시, 청년 면접정장 대여 ‘청년날개 FIT’ 시행

[뉴스스텝] 양산시는 2026년 1월 19일부터 청년 면접정장 대여사업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이 사업은 취업 준비 중인 청년들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것으로, 청년들에게 면접정장을 대여하여 지원하려는 취지이다.올해부터는 기존 500회였던 대여 물량을 550회로 늘려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한다. 또 지원 대상을 양산시에 거주 중인 청년뿐만 아니라 양산시 소재 고등학교, 대학교 재학생(졸업예정)으로 확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