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현면 무지갯빛해안도로 화단에 꽃 식재...새로운 포토존 탄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2 19:20:24
  • -
  • +
  • 인쇄
▲ 무지갯빛 해안도로 화단 꽃 식재

[뉴스스텝] 최고의 인생샷 명소로 유명한 무지갯빛해안도로이 화사한 꽃으로 새롭게 단장됐다.

사천시 용현면행정복지센터(면장 강호명)는 직원 및 마을주민과 힘을 합쳐 해안도로변 포토존 화단에 페튜니아 꽃을 식재, 무지갯빛해안도로의 경관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로 인해 무지갯빛해안도로를 찾는 관광객과 주민들에게 또 하나의 사진명소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특히, 새롭게 가꾼 꽃 화단은 포토존과 어우러져 방문객들에게 소소한 즐거움과 힐링 공간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인근 상인은 “포토존 화단이 예쁜 꽃밭으로 탈바꿈해 보기가 정말 좋다”며 나들이 나온 관광객도 “바다를 배경으로 한 포토존과 꽃이 어우러진 멋진사진을 남길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도시공사 공공수영장, 일요일 운영 확대 실시

[뉴스스텝] 구미도시공사는 주말 이용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구미 시민의 체육활동 참여 기회 확대와 여가 활동 지원을 위해 공사에서 운영 중인 공공수영장을 2026년 1월부터 일요일 확대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사에서 운영 중인 올림픽기념관, 근로자복지관, 들성생활체육센터, 강동국민체육센터 등 4개소는 기존 월 1회 순번제로 일요일을 운영했으나, 2026년 1월부터는 일요일 격주 운영을 통해 월 2~3회

남원시, 2026년 시민공감 소통한마당 순회 개최

[뉴스스텝] 남원시는 2026년 새해를 맞아 시민과의 현장 소통을 한층 강화하고 읍·면·동별 현안에 대한 공감대를 넓히기 위해 오는 1월 22일부터 2월 6일까지 12일간 관내 23개 읍·면·동을 순회하며 '2026 시민공감 소통한마당'을 개최한다.이번 소통한마당은 그동안 남원시가 추진해 온 현장 중심 행정과 시민 참여형 시정 운영의 성과를 시민과 함께 점검하고, 현재의 지역 현안을 공유하는

경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균형성장 기반 마련

[뉴스스텝] 경남도는 지역 간 균형 있는 성장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향후 10년간의 중장기 발전 전략을 담은 ‘경상남도 지역개발계획’ 수립에 착수했다고 22일 밝혔다.도는 이날 도청 서부청사에서 18개 시군 공무원과 관계 용역사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개발계획 수립 착수 보고회를 열고, 시군별 지역개발사업 발굴 방향과 추진 전략을 논의했다.이번 지역개발계획은 도내 시군의 여건과 특성을 반영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