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 아티스트 바운디의 콘서트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 메인 예고편 & 보도스틸 전격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07 19:20:03
  • -
  • +
  • 인쇄
▲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

[뉴스스텝] 무대 위와 무대 밖의 모습을 오가며 ‘바운디’라는 아티스트의 진면모를 깊이 있게 담아낸 콘서트 실황 영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기획/제작: WOWOW Inc.ㅣ수입: LIVETㅣ배급: 메가박스중앙(주)ㅣ출연: VAUNDY]

국내 첫 개봉 확정 소식으로 큰 화제를 모은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할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했다.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14곡 전곡이 누적 스트리밍 1억 회를 돌파한 스트리밍 강자이자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 바운디(Vaundy). 그의 런던 라이브 콘서트를 담은 실황 영화.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은 영화 '극장판 도라에몽: 진구의 우주소전쟁 리틀스타워즈 2021'의 OST로 널리 알려진 ‘타임 패러독스’의 섬세한 선율로 시작해, 런던 올드 로열 내벌 칼리지(Old Royal Naval College)에서 펼쳐질 바운디의 라이브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낸다.

“공연장 분위기는 일단 보이는 것부터 다르니까, 그런 부분을 즐겨 주세요”라는 바운디의 멘트와 함께, 공연을 직접 디렉팅하는 그의 모습이 이어지며 감성적인 음악 세계관과 미적 감각이 웅장한 사운드와 스크린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된다.

특히 무관객으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오롯이 아티스트의 퍼포먼스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마치 공연장 한가운데에 있는 듯한 몰입감과 생동감을 극장에서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예고편과 함께 공개된 보도스틸은 런던의 고풍스럽고 아름다운 공간에서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웅장하고 클래식하게 완성된 공연 실황의 순간들을 생생하게 담아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콘서트와 자신의 음악에 대한 인터뷰, 그리고 공연의 모든 과정을 바운디가 직접 디렉팅한 작업 비하인드까지 담긴 미공개 다큐멘터리가 더해져, 무대를 향한 그의 남다른 열정과 예술적 감각을 깊이 있게 느낄 수 있는 특별한 콘서트 실황 영화로 기대를 모은다.

바운디만의 감각적인 음악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메인 예고편과 보도스틸을 공개하며 기대를 높이는 '바운디 라이브 인 런던'은 2025년 5월, 전국 메가박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령군, 추석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으로 온정 나눠

[뉴스스텝] 고령군은 민족 고유의 명절 추석을 맞이하여 9월 29일 고령요양원을 찾아 시설 어르신들과 종사자들에게 위문품을 전달하고 따듯한 인사를 전했다. 이번 위문은 어르신들의 안부를 살피고, 현장에서 근무하는 직원들과 대화를 나누는 등 지역 내 복지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고령군(군수 이남철)은“시설에 계신 어르신이 소외감을 느끼지 않도록 지역사회가 더욱 따듯한 관심을

경산시,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 위기대응을 위한 경산시 재난안전대책본부 긴급 가동

[뉴스스텝] 경산시는 국가정보자원관리원 화재로 인해 일부 행정정보시스템이 중단됨에 따라,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성하고 비상 대응체계를 가동했다고 밝혔다.시는 홈페이지, SNS, 전광판 등을 활용해 대면 민원 처리 및 대체 사이트 이용 방법을 시민들에게 안내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접속이 불가능한 서비스 현황을 수시로 점검해 신속히 대응할 방침이다.또한, 시는 재난안전대책본부를 구

대전자치경찰위, 추석 민생치안·통학로 안전망 강화 및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논의

[뉴스스텝] 대전자치경찰위원회(위원장 박희용)는 9월 29일 정기회의를 열고 추석 명절 특별치안대책, 통학로 안전대책, 도시철도 2호선 트램 공사 대비 교통안전대책 등 시민 안전과 직결된 현안을 집중 논의했다고 밝혔다.먼저, 추석 특별치안대책은 연휴 기간 빈집털이, 보이스피싱, 금값 상승에 따른 금은방 절도 등 서민생활 침해 범죄에 대한 집중 단속과 함께, 귀성객이 몰리는 고속도로·전통시장 등 다중이용시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