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韓日 최강 미모' 아틀란티스 키츠네, 첫 개인 콘셉트 포토 공개…'어머나!' 놀랄 만한 미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5 19:30:17
  • -
  • +
  • 인쇄
▲ [사진 = nCH 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아틀란티스 키츠네가 한일 최강 미모를 증명했다.

소희와 카노 미유의 듀엣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지난 2일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 한국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개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포토 속 두 사람은 시원한 에메랄드빛 의상을 착장하고 청량한 매력을 선보였다. 초록초록한 식물과 두 사람의 싱그러운 비주얼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보는 이들에게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소희는 발랄하면서도 청순한 물결파마로 여름 여신 같은 아우라를 발산했고, 카노 미유는 노란 꽃과 함께 더욱 사랑스러운 매력을 선보였다. '트롯 걸즈 재팬'의 한일 대표 미모로 손꼽히는 두 사람인 만큼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로 한국과 일본 팬들의 마음을 제대로 뒤흔들었다.

사진이 공개되자 "역시 비주얼 TOP2", "미유 귀엽고 예쁘고 다하네", "트로트라던데 아이돌 아닌가요?" 등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그룹 네이처(NATURE) 출신이자 '트롯 걸즈 재팬(TROT GIRLS JAPAN)'의 TOP6 소희와 MBN '한일가왕전', '한일톱텐쇼'에서 인기를 모은 카노 미유가 결성한 한일 트로트 듀엣으로, '여우처럼 도도하고, 우아한 여신들'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아틀란티스 키츠네는 오는 9일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를 발매하고 본격적인 듀엣 활동을 시작한다.

'어머나!'는 2004년 발매된 장윤정의 첫 번째 정규 앨범 타이틀곡을 재해석한 곡으로, 매혹적이면서도 에너지 넘치는 댄스를 더해 아틀란티스 키츠네표 '어머나!'로 재탄생됐다.

한편 아틀란티스 키츠네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어머나!'는 오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시 여성복지관, 2025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 여성복지관은 오는 9월 19일부터 ‘2025년도 제4기 사회교육강좌’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이번 교육은 10월 13일부터 12월 27일까지 진행되며, 전문기능과정, 실용·창업과정, 문화아카데미과정, 단기특강 등 총88개 강좌에서 1,608명을 모집한다. 강좌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내용과 전문자격 취득을 아우르며 다양한 시민의 수요를 반영했다.특히 이번 기수에서는 신중년 교육지

울산시, 2025년 하반기 울산시민아카데미 개강

[뉴스스텝] 울산시는 오는 9월 18일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강당에서 열리는 첫 강연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 ‘2025년 울산시민아카데미’의 문을 연다.울산시민아카데미는 지난 2008년부터 이어진 울산의 대표적인 전문가 초청강연 프로그램으로, 상반기인 지난 4월에서 7월까지 총 4회에 걸쳐 ’2025년 시민아카데미‘를 개최됐다. 올해 하반기도 총 4회에 걸쳐 행복, 건강, 문화예술 등 다양한 주제로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마포 가족운동회 열린다

[뉴스스텝] 가을 햇살이 한층 깊어지는 9월, 가족이 함께 뛰고 웃으며 소통할 수 있는 특별한 자리가 마포에서 열린다.마포구는 9월 20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 염리생활체육관에서 ‘2025 마포 가족운동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주민이 제안하고 함께 만든 주민참여예산 사업으로, 구민들이 직접 제안하고 준비에 참여한 만큼 더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마포구가족센터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행사에는 마포구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