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구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깃털피리’ 공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4-24 19:30:07
  • -
  • +
  • 인쇄
5월 4일 오전 11시, 오후 2시
▲ 북구문화예술회관, 가족뮤지컬 ‘깃털피리’ 공연

[뉴스스텝] 울산 북구문화예술회관이 어린이날을 맞아 5월 4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가족 뮤지컬 '깃털피리'를 무대에 올린다.

어린이날 특별 기획공연 '깃털피리'는 서진희 작가의 동화를 각색한 복합극으로, 동물 캐릭터들이 하늘새의 깃털을 찾아 떠나는 모험담을 통해 자신감과 용기, 꿈과 희망을 전달한다.

배우와 개성있는 캐릭터 인형들이 함께 등장, 노래와 춤이 어우러진 무대를 통해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한다.

'깃털피리'는 2007년 초연 후 시즌3까지 업그레이드되며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공연은 전석 1만원으로, 북구공공시설예약서비스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해야 한다.

공연 관련 문의는 전화로 하면 된다.

북구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공연을 즐겨보면 좋겠다"며 "아이들이 춤과 노래를 즐기는 사이 자연스럽게 자신감도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상주시의회, 진태종 의원 5분 자유발언

[뉴스스텝] 상주시의회 진태종 의원(남원·동성·신흥)은 27일 제236회 상주시의회 제2차 정례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자유발언을 통해 스포츠 마케팅 사업에 따른 경제효과 분석 구축 방안을 제언했다.주요 내용으로는 경제 활성화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고부가가치 산업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스포츠 대회 유치의 경제적 파급효과 선행 연구, 학교와의 MOU 체결을 통해 유소년 발굴 및 후원을 강화하기 위해 지역의

이충우 여주시장, ㈜에스앤에스 기업체 현장 방문

[뉴스스텝] 이충우 여주시장은 기업체 현장 방문을 통한 기업인과의 소통을 확대하기 위해 지난 11월 26일 가남읍에 소재한 ㈜에스앤에스를 방문했다.홍성훈 대표가 이끄는 ㈜에스앤에스는 2009년에 창립하여 자동차 전장 부품 제조 기업이다. 자동차용 멀티미디어 부품과 메카트로닉스 부품을 생산하고 친환경차 배터리 제어 장치까지 생산 품목을 넓혔으며, 수소차와 전기차 시대에 맞춰 핵심 부품을 연구 개발하고 생산하

장흥군버섯산업연구원, ‘지역수요 맞춤형 연구’ 심포지엄 성료

[뉴스스텝] (재)장흥군버섯산업연구원이 데이앤바이오(주)농업회사법인과 공동 주관한 지역수요맞춤형연구개발사업 심포지엄이 지난 14일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이번 심포지엄은 지역수요맞춤형 연구개발사업 소재인 ‘동충하초 균사 발효 작두콩 소재 개발 기술’의 다분야 적용 방안 구축을 목적으로 개최됐다.참여기관은 광주대학교, (재)임실치즈앤식품연구소, (재)순천바이오헬스케어연구센터, ㈜에프오앤, (재)남해안권발효식품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