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ing (오프닝) 2023'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라인업! 이순재-엄지원-고수-최원영-박지환-이연희-유이-신현수-정이서-아린-박소이-배강희, 배우들의 열연 기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6-25 19:15:25
  • -
  • +
  • 인쇄
▲ [사진 제공: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O'PENing(오프닝) 2023’이 티저 영상을 공개해 무지갯빛 이야기를 기대케 하고 있다.

자유로운 형식과 참신한 시도가 돋보이는 7명의 신인 작가 작품으로 구성된 tvN X TVING 드라마 공동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이하 ‘오프닝 2023’)(기획 CJ ENM/제작 스튜디오드래곤)이 각 드라마의 고유한 분위기가 엿보이는 티저 영상을 통해 새로운 여름을 예고하고 있는 것.

먼저 ‘썸머, 러브머신 블루스’(연출 윤혜렴/극본 이충한)의 고수와 아린이 나란히 선 채 당당한 눈빛을 보내고 있어 이들이 써 내려갈 청춘의 한 페이지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 ‘산책’(연출 노영섭/극본 천세은)은 이순재와 이연희의 평화로운 산책길을 비추면서 잔잔한 감상을 더한다.

한여름을 뜨겁게 달굴 순정 느와르 ‘여름 감기’(연출 정종범/극본 서현주) 속 엄지원과 박지환은 가만히 마주 보는 것만으로도 묘한 분위기를 풍기는가 하면 ‘우리가 못 만나는 이유 1가지’(연출 김동휘/극본 이가영)는 유이와 강상준의 강렬한 입맞춤을 담아 다양한 사랑 방식을 보여주고 있다.

이어 ‘복숭아 누르지 마시오’(연출 정다형/극본 박선영)에서는 정이서, 신현수의 어렴풋한 한때와 최원영의 쓸쓸한 눈빛이 대비를 이뤄 무슨 사연이 숨어있을지 여운을 남기는 상황.

‘2시 15분’(연출 정세령/극본 박연옥)은 박소이와 기소유의 동화 같은 순간을, ‘나를 쏘다’(연출 조은솔/극본 정지현)는 배강희와 한수아 사이 위태로운 긴장감을 조성해 다가올 이야기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이렇듯 영상에는 반짝반짝 빛나기도, 몽글몽글 아련하기도 한 그림 같은 장면들이 그려진 바. 특히 짧은 순간이지만 각 작품에 녹아든 배우들의 변신 또한 주목할 만한 포인트로 떠올라 어떤 ‘눈부시고 찬란한 이야기’가 펼쳐질지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프닝 2023’ 제작진은 “7개의 작품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청춘과 사랑 그리고 현실을 조명한다. 각 인물과 사연을 따라가며 다채로운 재미를 느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우리에게 필요한 이야기를 전할 tvN X TVING 프로젝트 ‘O'PENing(오프닝) 2023’은 오는 7월 16일(일) 밤 10시 40분 tvN에서 첫 방송되며 그에 앞선 7월 13일(목) 오후 4시 TVING에서 전편 공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안동시의회,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안동시의회는 9일 의회 회의실에서 제4차 의원 전체 간담회를 개최해 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 편성계획을 비롯한 6건의 시정 주요 현안을 대해 논의했다.2025년도 제3회 추가경정예산은 산불과 수해 복구, 민생회복 소비쿠폰 지급 등 시급한 사업에 중점을 두고, 연내 집행 가능한 사업 위주로 배정해 지역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고 현안사업을 차질 없이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또한, 2025 안동국

세종시의회 유인호 의원,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의회 유인호 의원(보람동, 더불어민주당)은 9일 오전 10시 세종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세종시 보행약자 보행안전 강화 및 제도적 기반 마련 정책간담회’를 열고, 시청 관계부서와 장애인 단체 등과 함께 보행약자 보행안전 정책 전반과 '시각장애인 보도 점자블록 설치 및 관리 조례' 제정 방향을 논의했다.이날 간담회에는 이현정 의원(고운동, 더불어민주당), 김충식 의원(조치

경기도의회 윤태길 의원, 하남시 장애인합창단 ‘금상’ 수상 축하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윤태길 의원(국민의힘, 하남1)은 9월 5일 경기아트센터에서 열린 '제22회 경기도지사배 시·군대항 장애인 합창대회'에 참석해 하남시 장애인합창단의 ‘금상 수상’을 축하하고 격려의 메시지를 전했다.윤 의원은 합창단원들에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멋진 무대를 만들어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특히 금상이라는 값진 성과는 단순한 수상이 아니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