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용인 공연 성료…서울→군산 이어 전석 매진 기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7 19:20:06
  • -
  • +
  • 인쇄
▲ [사진 = 에이투지 엔터테인먼트(팝뮤직) 제공]

[뉴스스텝] 가수 에일리(Ailee)의 전국투어 열기가 고조되고 있다.

에일리는 지난 14일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선승관에서 열린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의 용인 공연을 성공리에 마쳤다.

특히 앞서 개최된 서울, 군산 공연에 이어 용인 공연 또한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전국적으로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날 에일리는 '손대지마', '너나 잘해' 등 에일리표 '전남친 퇴치송'과 함께 등장해 시작부터 높은 텐션을 끌어올렸다. 이어 'Bling(블링)', 'Headlock(헤드록)', '노래가 늘었어', '저녁 하늘' 등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무대 향연을 펼치며 현장을 압도했다.

OST 영역에서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에일리는 '얼음꽃(야왕)', 'Breaking Down(어느 날 우리 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눈물이 맘을 훔쳐서(비밀)',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도깨비)' 등 인기 드라마 OST 메들리 무대로 귀 호강을 선사했다.

특히 'Heaven(헤븐)', '보여줄게', 'U&I(유앤아이)' 등 댄스 히트곡 무대에서는 파워풀한 춤을 추면서도 라이브를 완벽하게 소화해 대한민국 대표 디바의 존재감을 증명했다. 앙코르 무대에서는 무반주 라이브로 다채로운 곡들을 들려주며 관객들에게 마지막까지 잊지 못할 기억을 선물했다.

안양을 시작으로 창원, 군산, 대구, 서울, 부산, 인천, 용인까지 8개 지역의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에일리는 대전에서 전국투어의 대미를 장식한다.

한편 '2022 에일리 전국투어 콘서트 '한 걸음 더'' 대전 공연은 오는 28일 오후 6시, 29일 오후 5시 충남대학교 대덕캠퍼스 국제문화회관 정심화홀에서 개최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신나리원정대' 7회기 활동 완료…봉화 명소 홍보영상·굿즈 제작에 박차

[뉴스스텝] 제4기 봉화군 신나리원정대(봉화군 청소년 기획홍보단)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 동안 국립청소년미래환경센터에서 7회기 활동을 실시했다.제4기 봉화군 신나리원정대는 관내 중·고등학생 12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영상팀 및 굿즈팀으로 나누어 10회기 동안 지역의 환경 및 문화를 분석하고 자기주도적 역량강화 활동을 통해 홍보영상 및 굿즈를 제작해 봉화군을 알리는 활동을 펼치고 있다.이번 활

세종RISE, 워킹그룹 정례 운영으로 성과 강화

[뉴스스텝] 세종RISE센터는 “세종 지역혁신중심 대학지원체계(RISE)”의 체계적 운영과 성과 제고를 위해 세종RISE 워킹그룹을 본격 운영한다고 밝혔다.세종RISE 워킹그룹은 사업 추진 현황 모니터링 성과관리 및 개선방안 논의 산업별 이슈 대응 등을 정례적으로 수행하며, 대학·기업·연구기관·전문가가 함께 참여하는 산학연 협력 협의체로 운영된다.워킹그룹은 세종 RISE 기본계획의 주요 단위과제를 ‘실행-

옹진군 2025년 간부공무원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교육 실시

[뉴스스텝] 옹진군은 지난 10일, 군수를 비롯한 5급이상 간부공무원을 대상으로 ‘청렴실천 결의대회 및 청렴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국민권익위원회 청렴연수원 전문강사인 정해숙 강사가 진행했으며, 갑질행위, 청탁금지, 이해충돌방지 등을 주제로 관련 법령과 실제 사례를 중심으로 설명하며 간부공무원들의 제도 이해도를 높였다. 교육은 공직자로서의 청렴의지 확립과 리더의 역할을 강조하는 내용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