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도, 선행도 퀸! 래퍼 키썸, 로또 황금손 출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13 19:20:13
  • -
  • +
  • 인쇄
▲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뉴스스텝] 오는 14일(토), 래퍼 키썸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정식 데뷔 전부터 ‘G-BUS TV’를 통해 ‘경기도의 딸’이라는 애칭까지 얻을 정도로 매력적인 모습을 보였던 키썸. 2013년 싱글 앨범 ‘퍼스트 러브(First Love)’로 공식 데뷔 후, 허스키한 중저음 보이스에, 작사 및 작곡 실력까지 보여주며 탄탄한 팬덤을 보유하기 시작했고, 그 뒤 한 서바이벌 프로그램에 출연해 발표한 음원이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에서 반향을 일으키며 대중성까지 확보했다.

키썸은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에 출연해, 생일과 데뷔 8주년을 기념한 저소득층 가정 여성 및 미혼모들을 위한 기부와 연탄 배달 봉사, 유기견 봉사 등 다양한 선행에 대한 이야기와 나눔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밝힐 예정이라고.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좋은 활동으로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으며 복권기금이 지원되는 다양한 공익사업과 복지사업을 소개해 복권기금의 순기능을 알리고 있다.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와 래퍼 키썸의 기분 좋은 만남은 1월 14일 토요일 저녁 8시 35분에 생방송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진교훈 강서구청장, “구민의 삶의 질 높이는 착한 행정 펼칠 것”

[뉴스스텝] 진교훈 서울 강서구청장이 14일 “지역의 수많은 현안들을 하나하나 해결하면서 구민의 삶에 착! 다가가는 구정을 펼치겠다”고 강조했다.진 구청장은 이날 오후 코엑스 마곡에서 열린 ‘2026년 신년인사회’에서 올해는 도전과 혁신으로 구민과 함께 성장하는 도약의 해가 될 것”이라며 이같이 말했다.진 구청장은 균형발전 도시에 도착 안전‧안심 생활에 안착 미래경제 도시에 선착 복지‧건강 구민 곁에 밀착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베트남 다낭시청 방문해 우호협약 체결

[뉴스스텝]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4일(현지 시각) 베트남 다낭시청을 방문해 호 끼 민 다낭시 상임 부인민위원장과 만나 용인특례시와 다낭시 간 우호협약을 체결했다. 팜 득 안 다낭시 인민위원장은 협약 후 용인특례시 대표단에게 환오찬을 베풀었다 이번 협약은 지난해 7월 베트남 행정구역 개편으로 용인특례시와 2013년 우호협력을 맺었던 꽝남성이 다낭시와 통합돼 중앙직할시로 재편됨에 따라, 기존 교류 관계를

고용노동부-배달플랫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점검' 간담회

[뉴스스텝] 류현철 고용노동부 산업안전보건본부장은 1월 14일 16시, 서울고용노동청에서 우아한청년들, 바로고, 부릉 등 6개 주요 배달플랫폼업체들과 겨울철 대비 배달종사자 안전관리 방안을 점검하는 자리를 가졌다.이번 간담회는 최근 한파 등 기상상황 악화로 겨울철 배달종사자의 교통사고 위험이 높아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배달종사자의 안전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한 방안을 직접 점검하기 위해 마련됐다.간담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