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페스타', 오늘(10일) 김재환·선미 참여 EP.10 음원 정식 발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10 19:20:17
  • -
  • +
  • 인쇄
▲ 선미 '봄처녀'[사진 = SLL, JTBC제공]

[뉴스스텝] 음악팬들의 잠재된 흥을 깨우는 음악 꾼들의 시공초월 페스티벌 '뉴페스타' 열 번째 에피소드 음원이 정식 발매된다.

JTBC 음악 예능프로그램 '뉴페스타' EP.10 음원이 10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뉴페스타' EP.10 음원에는 지난 9일 방송에서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끌어낸 이소정과 대니 구의 '매직 카펫 라이드', 김재환의 '어떤 날엔', 선미의 '봄처녀' 등 총 3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이소정과 대니 구는 자우림의 '매직 카펫 라이드'를 재해석했다. 원곡의 통통 튀는 리듬감과 동화 같은 분위기를 최대한 살렸고, 이소정의 파워풀한 보컬에 바이올리니스트 대니 구의 환상적인 연주를 더해 가요와 클래식의 완벽한 컬래버레이션을 완성시켰다.

김재환의 '어떤 날엔'은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OST로 사랑받은 곡이다. 더욱더 감미롭고 섬세해진 김재환의 보컬은 물론, 원곡의 부드러운 멜로디에 풍부한 사운드를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선미는 도도하고 모던한 분위기의 선우정아 ‘봄처녀’를 선미 특유의 몽환적인 버전으로 재해석했다. 원곡의 자유분방함과 당당함을 살리면서, 선미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더해 한 편의 뮤지컬을 보는 듯한 다채로운 구성과 신비로움을 완벽하게 담아내 리스너들에게 색다른 감성을 선사한다.

언제든 다시 들어도 좋은 명곡들이 '뉴페스타'와 만나 재해석되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목소리로 재탄생된 명곡들은 원곡의 매력을 한층 높이며 다시 한번 깊은 감성을 전달할 계획이다.

한편, 대한민국 공연 문화의 패러다임을 바꿀 자칭타칭 음악 전문가들의 페스티벌 심폐소생 프로젝트 JTBC '뉴페스타'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되며 열 번째 에피소드 음원은 10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 개최…민·관 협력 강화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6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구미시 지역사회보장 대표협의체 회의’를 열고 지역 복지정책의 추진 방향과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회의에는 대표협의체 위원 25명이 참석해 지역사회보장계획의 주요 현안을 심의했다.이번 회의는 △신규 및 재위촉 위원에 대한 위촉장 수여 △2년간 협의체를 이끌어갈 민간위원장 선출 △복지분야 주요성과 및 향후 추진계획 보고 △제5기 지역사회보장계획 2026년 연

광주광역시민·농민 1000여명, 농업인의날 한마당

[뉴스스텝] 광주광역시는 ‘농업인의 날’(11월11일)을 맞아 9일 시청 야외음악당에서 농업의 소중함을 되새기는 ‘제30회 농업인의 날 기념행사’를 개최했다.‘농업에서 미래를! 농민에게 희망을!’을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광주시가 주최하고 농업인단체연합회가 주관했다. 강기정 시장을 비롯해 농업인·시민 1000여 명이 참석해 화합의 장을 이뤘다.행사는 풍물놀이·난타 공연과 농업 유공자 표창 수여, 농업인

울진군 ‘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 성황리 폐막

[뉴스스텝] 동해안의 어업전진기지 울진군 죽변항이 수산물과 공동체 그리고 문화가 어우러진 특별한 축제로 환하게 빛났다. 지난 11월 7일부터 3일간 열린‘2025 죽변항 수산물축제’현장에는 약 6만 명의 방문객이 몰려들며 항구 전체가 유례없는 활기로 가득 찼다. 올해 축제는‘가자, 죽변항! 먹자, 수산물!’이라는 슬로건 아래 신선한 제철 수산물이 현장에서 즉석으로 경매로 거래되고, 맨손 활어잡기·물회 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